You are currently viewing Realme TWS 한쪽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6가지 방법

Realme TWS 한쪽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6가지 방법

Realme에는 여러 가지 진정한 무선 이어 버드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Realme Buds Air, Realme Buds Air Pro 및 Realme Buds Q 시리즈가 포함됩니다. 사용자가 Realme TWS에서 직면 한 주요 문제 중 하나는 한쪽, 즉 왼쪽 또는 오른쪽 이어 버드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이 기사에서는 Realme 및 Dizo Buds 한쪽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다양한 방법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안드로이드 폰과 함께 유지되는 Realme TWS

왼쪽 또는 오른쪽 Realme 버드에서 오디오가 들리지 않나요?

Realme 버즈 에어 프로가 케이스 외부에 보관됨

일부 구형 Realme Buds 모델은 마스터-슬레이브 관계를 따릅니다. 오른쪽 이어버드는 휴대폰에 연결되고 왼쪽 이어버드는 오른쪽 이어버드와 페어링됩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Realme Buds Air와 같은 최신 모델은 장치에 개별적으로 연결됩니다.

모델에 관계없이 많은 사용자가 왼쪽 이어버드가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는 이상한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저희도 왼쪽에서 윙윙거리는 소리와 함께 음악 재생이 중지되는 문제를 Realme Buds Air Pro에서 경험했습니다.

Realme Buds 한쪽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간단한 해결책은 없지만, 다음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검증된 문제 해결 단계입니다. 이 방법은 다음 TWS 모델에서 작동합니다:

  • 리얼미 버즈 에어 프로
  • 리얼미 버즈 에어 3
  • 리얼미 버즈 에어 2
  • 리얼미 버즈 에어 네오
  • 리얼미 버즈 에어 3s
  • 리얼미 버즈 2분기
  • 리얼미 버즈 에어 3 네오
  • 리얼미 버즈 2분기
  • 리얼미 버즈 Q
  • 리얼미 버즈 Q2 네오
  • 리얼미 테크라이프 버즈 T100

방법 1- Realme 버즈 센서 및 충전 커넥터 청소하기

티슈 페이퍼를 사용하여 Realme 버드 청소하기

Realme 버드는 광학 센서를 사용하여 사용 중인지 감지합니다. 따라서 이어폰을 제거하면 자동으로 음악이 일시 정지됩니다. 또한 버드 하단에는 케이스 안에 넣었을 때 충전할 수 있는 커넥터가 있습니다.

리얼미 버즈 에어 프로 청소 후 모습

센서 또는 충전 커넥터가 더러우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연결이 끊어지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에서 새싹과 충전 커넥터를 청소하세요. 를 청소합니다. 또한, 충전 핀의 먼지와 이물질을 청소하세요. 충전 컬럼 내부의 먼지와 이물질을 청소합니다.

  • 리얼미 버즈 표면 청소하기
  • Realme Buds 충전 커넥터 청소하기
  • 케이스의 Realme 버드 충전 컬럼 청소하기

충전에 문제가 있는 경우, 왼쪽 이어버드의 배터리 비율을 확인하세요. 항상 방전 직전의 상태로 계속 연결이 끊어집니다. 이어버드가 제대로 충전되려면 커넥터가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방법 2- Realme 버드 충전하기

충전 중인 Realme 버드 연결됨

충전 케이스에 버드를 10분 이상 보관하면서 케이스에 배터리가 충분히 공급되는지 확인하세요. 완전 충전을 위해 플러그를 꽂아 둘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배터리로 인해 어느 한쪽이 작동을 멈추지 않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법 3- 휴대폰의 블루투스 끄고 켜기

블루투스 설정이 열린 상태로 안드로이드 폰과 함께 보관된 Realme 버즈 케이스

두 Realme 버드를 올바르게 연결하기 위한 빠른 해결 방법은 휴대폰의 블루투스를 껐다가 다시 켜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휴대폰과 진정한 무선 버드의 연결이 끊어졌다가 다시 연결되고 당분간 일시적인 문제가 해결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아래에 표시된 대로 버드 재설정을 진행하세요.

방법 4- 오디오가 들리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Realme TWS 버드 재설정하기

Realme TWS 이어 버드를 재설정하면 한쪽이 작동하지 않거나 소리가 나지 않는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Realme 또는 Dizo 버드에서 재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픽셀 4a 옆에 보관된 Realme 버드

1단계: 빼서 넣기 충전 케이스에 다시 넣습니다.

2단계: 를 누릅니다. 버튼을 10초간 누릅니다. 을 누른 상태에서 뚜껑을 열어두면 새싹이 초기화됩니다.

3단계: 뚜껑을 닫습니다. LED가 꺼지면 뚜껑을 닫습니다.

4단계: 이제 휴대폰의 블루투스 설정에서 Realme 버즈를 제거합니다.

5단계: 케이스를 다시 열고 버튼을 3초간 누릅니다. 버튼을 눌러 페어링 모드로 들어갑니다.

6단계: Realme 버드를 휴대폰과 페어링하고 새롭게 시작하세요.

두 Realme 버드를 충전 케이스에 다시 넣습니다. 그런 다음 버튼을 10초간 누릅니다. 버튼을 누르고 이어버드를 휴대폰과 다시 페어링합니다. 그러면 양쪽 이어버드가 소리나 연결 끊김 문제 없이 제대로 연결됩니다.

켜짐 물리적 버튼이 없는 리얼미 또는 디조 버즈를 열고 이어버드를 분리한 다음 케이스를 열고 양쪽 이어버드를 5초간 길게 눌러 재설정합니다. 이제 케이스를 닫고 몇 분 정도 기다립니다. 그런 다음 휴대폰을 페어링하고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 5- Realme 버드 업데이트

Realme 또는 Dizo 버드에서 펌웨어를 업데이트하면 소프트웨어로 인한 간헐적인 연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 가능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Realme 앱에서 Realme 버드를 선택하고 펌웨어 업데이트를 탭하여 계속 진행합니다.

Courtesy: Realme 커뮤니티

1단계: 설치 및 열기 리얼미 링크 앱 (안드로이드, iOS)로 이동합니다.

2단계: 가입 또는 로그인하고 Realme 버드를 추가합니다.

3단계: Realme 버즈 섹션으로 이동하여 몇 초간 기다립니다.

4단계: 업데이트가 있으면 자동으로 팝업이 표시됩니다. 업데이트 를 클릭하여 계속 진행합니다.

방법 6- 리얼미 버드 한쪽이 완전히 작동을 멈췄나요?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으면 하드웨어 관련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교체 기간 내에 있는 경우 Amazon, Flipkart 또는 구입한 소매점에서 Realme 버드 교체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또는 보증 기간 내에 있는 경우 정책에 따라 공인 Realme 스토어를 방문하여 수리 또는 교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해결됨) Realme 버드 왼쪽이 작동하지 않음

이것들은 Realme 또는 Dizo 싹이 왼쪽 또는 한쪽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몇 가지 작업 방법이었습니다. 위의 방법은 일시적인 결함을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하드웨어 결함과 관련된 경우 브랜드 또는 소매점에 문의해야 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