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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용 Chrome에서 ‘기기로 보내기’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5가지 방법

Chrome의 탭, 링크 및 기타 텍스트를 동기화된 기기로 보내는 기능은 특히 기기 간에 전환할 때 마지막으로 중단한 부분부터 계속하고 싶을 때 유용한 기능입니다. 유용한 기능이지만 작동하지 않을 때는 답답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내 장치로 보내기’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몇 가지 간단한 문제 해결 방법을 따라 해볼 수 있습니다.

Google 크롬에서 장치로 보내기 수정하기

Chrome에서 ‘장치로 보내기’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 기기로 보내기’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유용한 기능입니다. 기기 간에 웹페이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여러 대의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분들을 위한 기능입니다. 하지만 이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보고가 있어 불편을 겪은 적이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Chrome에서 ‘내 장치로 보내기’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5가지 방법을 살펴봅니다.

방법 1 – 네트워크 연결 확인

간혹 네트워크 문제가 발생하면 다른 디바이스로 탭을 보내는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네트워크 연결이 안정적으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PC 또는 대상 디바이스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두 디바이스가 동일한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를 열고 제대로 로드되는지 확인하여 PC와 대상 디바이스의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합니다. 웹페이지가 정상적으로 로드되면 네트워크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입니다.
  • 장치가 오프라인 상태이거나 연결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장치를 동일한 네트워크에 다시 연결하거나 새 네트워크에 연결해 볼 수 있습니다.
  • 두 디바이스가 모두 온라인 상태이고 연결 상태가 양호하다면 동일한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모든 네트워크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한 후 탭을 다시 전송해 보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이 블로그 게시물에 언급된 다른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방법 2 – Chrome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이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최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이 적용됩니다. 모든 기기에서 최신 버전의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내 장치로 보내기’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PC에서 Chrome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를 클릭합니다. 세 점 메뉴를 클릭하고 “설정.”

2. 설정 탭에서 “Chrome 정보.”

3. 보류 중인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Chrome에서 자동으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브라우저를 다시 실행하여 업데이트를 완료합니다.

4.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Chrome이 최신 버전입니다..”

5. 업데이트 후 ‘내 장치로 보내기’ 기능이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방법 3 – 동기화 설정 확인

‘내 디바이스로 보내기’ 기능을 사용하려면 디바이스 간의 적절한 동기화가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두 기기에서 동일한 Google 계정에 로그인했는지, 다음 단계에 따라 동기화 설정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1. 를 클릭합니다. 세 점 메뉴를 클릭하고 “설정.”

2. Google 계정 관리.”

3. 동기화하는 항목 관리하기“. “모든 항목 동기화‘ 옵션이 선택되어 있습니다.

방법 4 –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비활성화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은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기능을 도입합니다. 때로는 브라우저 기능의 정상적인 작동을 방해하기도 합니다.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이 문제를 일으키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를 클릭합니다. 세 점 메뉴를 클릭하고 오른쪽 상단의 “설정.”

2. 확장 프로그램” 탭을 클릭합니다. 브라우저에 설치된 모든 확장 프로그램이 여기에 표시됩니다.

3. 확장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세요, 토글을 끄세요.. 모든 확장 프로그램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4. 모든 확장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한 후 탭을 공유해 보세요. 작동한다면 확장 프로그램 중 하나(또는 그 이상)가 기능을 방해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각 확장 프로그램을 켜면서 기능을 사용해 문제를 일으킨 확장 프로그램을 찾아보세요. 문제의 원인이 되는 확장 프로그램을 제거하거나 교체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방법 5 – Chrome 설정 재설정

기본 설정에 따라 특정 설정을 변경하는 것은 흔한 일입니다. 하지만 모든 변경 사항을 추적하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브라우저를 기본 설정으로 재설정하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를 재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를 클릭합니다. 세 점 메뉴에 액세스하려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설정.”

2. 설정 재설정” 옵션을 선택합니다.

왼쪽 창에서 설정 재설정 탭을 강조 표시하는 화살표

3. 설정을 원래 기본값으로 복원하기.”

설정 초기화 탭에서 설정을 원래 기본값으로 복원합니다.

4. 브라우저를 재설정하려면 “설정 재설정“를 클릭합니다.

설정 재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Google 크롬 재설정하기

결론

Chrome의 ‘내 기기로 보내기’ 기능은 편리하지만, 가끔 문제가 발생하여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이 블로그 게시물에 언급된 방법을 따라 문제를 해결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GadgetsToUse를 계속 지켜봐 주시고, 아래 링크된 글도 확인해 보세요.

또한, Read:

  • Google 크롬에서 모든 기기로 웹 페이지 링크를 보내는 4가지 방법
  • 기본적으로 고정 창 크기로 Chrome을 실행하는 3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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