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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hone 및 Android에서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못하는 Outlook 앱에 대한 6가지 최선의 수정

Microsoft Outlook에서는 최대 20MB의 첨부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의 파일 크기가 더 큰 경우 Microsoft는 해당 첨부 파일을 이메일에 OneDrive 링크로 보냅니다. 즉, 해당 파일은 OneDrive에 업로드되어 저장됩니다. 따라서 대용량 파일을 자주 메일로 보내는 경우 언제든지 OneDrive 저장소 계획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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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iPhone 및 Android 휴대폰에서 Outlook 앱을 사용하여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Outlook 앱에서 첨부 파일이 다운로드되지 않는 경우 iPhone 및 Android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내부 저장소 및 파일 권한 확인

Outlook 앱에서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먼저 내부 저장소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휴대폰의 저장 공간이 적으면 Outlook에서 이메일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의 내부 저장공간 상황을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1 단계: 설정 앱을 열고 일반을 탭하세요.

2 단계: iPhone 저장소를 탭하고 내부 저장 공간이 남아 있는지 확인하세요.

아이폰 저장 설정 아이폰 저장 설정

사용하지 않는 앱을 ​​제거하고 공간을 너무 많이 차지하는 경우 기타 저장소를 지울 수 있습니다.

3단계: 일부 저장 공간을 비운 후 설정을 닫고 Outlook 앱을 열어 첨부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하세요.

안드로이드에서

1 단계: 설정을 열고 저장 공간을 탭하세요.

2 단계: 모든 앱을 탭하여 Android에서 최대 저장 공간을 차지하는 앱을 확인하세요.

모든 앱 설정 보기 android 2모든 앱 설정 보기 android 2

사용하지 않거나 원치 않는 앱을 ​​제거한 다음 Android에서 Outlook 앱에 대한 파일 다운로드 권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단계: 설정을 닫습니다. Outlook 앱 아이콘을 길게 누르고 앱 정보를 선택합니다.

Outlook 앱 정보 안드로이드 열기Outlook 앱 정보 안드로이드 열기

4단계: 권한을 탭하고 파일 및 미디어를 선택하세요.

5단계: 파일 액세스가 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파일 액세스 Outlook Android 활성화파일 액세스 Outlook Android 활성화

2. 5G 또는 Wi-Fi로 전환

Outlook 앱에서 첨부 파일을 열 수 없는 경우 더 빠른 모바일 인터넷 연결로 전환하세요. 실외에 있는 경우 5G 모바일 네트워크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실내에 있는 경우 Wi-Fi 네트워크로 전환해 보세요. 이렇게 하면 다운로드 속도가 향상됩니다.

3. 저데이터 모드 비활성화

연결 유형에 따라 모바일에서 저데이터 모드 또는 데이터 절약 모드를 비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터 균형을 저장하기 위해 기능을 켰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첨부 파일의 파일 크기가 더 큰 경우에는 해당 기능을 비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1 단계: 설정 앱을 열고 Wi-Fi를 탭하세요.

2 단계: 연결된 Wi-Fi 네트워크 옆에 있는 정보 아이콘을 탭하고 저데이터 모드를 비활성화하세요.

3단계: 설정 메뉴로 돌아가서 모바일 서비스를 탭하세요.

모바일 서비스 설정 아이폰모바일 서비스 설정 아이폰

4단계: 모바일 데이터 옵션을 누르고 데이터 모드를 선택하세요.

5단계: 저데이터 모드가 비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하세요.

표준 데이터 모드 아이폰표준 데이터 모드 아이폰

6단계: 설정을 닫고 Outlook을 열어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오픈 아웃룩 아이폰오픈 아웃룩 아이폰

안드로이드에서

1 단계: 설정을 열고 네트워크 및 인터넷을 탭하세요.

2 단계: 데이터 절약 모드를 선택하고 데이터 절약 모드 사용 옆에 있는 토글을 눌러 비활성화합니다.

3단계: 설정을 닫고 Outlook을 열어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Android에서 Outlook 앱 열기Android에서 Outlook 앱 열기

4. Outlook 계정에 다시 로그인

Outlook 계정에서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Outlook 앱에서 이메일 대화가 다시 로드될 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Outlook에서 로그아웃하는 단계는 iPhone과 Android 모두 동일합니다. 앱에서 Outlook 계정을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게시물을 참조하세요. 그런 다음 Outlook 계정에 다시 로그인하여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5. Outlook 강제 종료 및 다시 시작

문제가 여전히 괴롭히는 경우 시도해 볼 수 있는 기본 솔루션입니다. 그러면 iPhone 및 Android 휴대폰에서 Outlook 앱이 새로 시작됩니다.

iPhone에서 강제 종료

1 단계: 홈 화면에서 위로 스와이프하고 길게 누르면 백그라운드 앱 창이 표시됩니다.

2 단계: 오른쪽으로 살짝 밀어 Outlook 앱 창을 찾고 위로 살짝 밀어 앱을 제거합니다.

아웃룩 아이폰 강제 종료아웃룩 아이폰 강제 종료

3단계: Outlook을 다시 시작하고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아이폰에서 아웃룩 열기아이폰에서 아웃룩 열기

Android에서 강제 종료

1 단계: Outlook 앱 아이콘을 길게 누르고 앱 정보를 선택합니다.

Outlook 앱 정보 안드로이드 열기Outlook 앱 정보 안드로이드 열기

2 단계: 강제 중지를 누르고 확인을 선택하여 확인하세요.

3단계: 앱 정보를 닫고 Outlook을 다시 시작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Android에서 Outlook 앱 열기Android에서 Outlook 앱 열기

6. 아웃룩 업데이트

최후의 수단은 iPhone 또는 Android 휴대폰에서 Outlook 앱 버전을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현재 버전의 버그가 제거됩니다.

Outlook 첨부 파일 다운로드

Outlook 앱이 모바일에서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않는 경우 이러한 솔루션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Outlook에서 첨부 파일을 열 수 없는 Windows PC 사용자를 위한 솔루션도 다루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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