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Instagram에서 피드백 필요 오류를 수정하는 3가지 방법

Instagram에서 피드백 필요 오류를 수정하는 3가지 방법

빠른 팁
  • ‘feedback_required’ 오류는 해시태그를 너무 많이 사용하거나 게시물에 빠르게 좋아요를 누르거나 짧은 기간에 여러 메시지를 보내는 등의 행위로 인해 플랫폼의 안티 봇 시스템이 실행될 때 발생합니다.
  • 문제를 해결하려면 스마트폰에서 네트워크 모드를 전환하고 Wi-Fi에서 모바일 데이터로 또는 그 반대로 변경해 보세요.
  • Instagram 앱을 업데이트하거나 다시 설치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수정 사항

  • 네트워크 연결을 확인하세요: Wi-Fi나 셀룰러 네트워크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 Instagram이 다운되었는지 확인하세요. Instagram이 다운타임에 직면해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렇다면 플랫폼이 복구될 때까지 기다리세요.
  • 로그아웃하고 로그인하세요: Instagram에서 로그아웃한 후 다시 로그인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세요.
  •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버그 없는 환경을 위해 Android 또는 iOS 기기에서 Instagram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세요.

수정 1: 네트워크 연결 변경

Instagram에서 ‘feedback_required’ 메시지가 나타나면 회사에서 귀하의 계정에 대한 IP 주소를 차단한 것입니다. 모바일 데이터에서 Wi-Fi 네트워크로 전환하여 계정에 액세스해 보세요.

iPhone 또는 Android 휴대폰에서 VPN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IP 주소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Instagram Feedback_required 오류 1 수정

수정 2: Instagram 캐시 지우기

Instagram은 전반적인 앱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백그라운드에서 캐시를 수집합니다. 수집된 캐시를 지우고 계정을 다시 복구해 보세요.

아이폰

1 단계: iPhone에서 설정 앱을 열고 스크롤하세요. 일반적인.

2 단계: iPhone을 선택하세요 저장. Instagram을 열고 탭하세요 짐을 내리다 앱 옵션.

앱을 오프로드하면 앱 패키지 제거와 별도로 캐시 및 정크 파일이 제거됩니다. 앱 재설치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기계적 인조 인간

1 단계: 길게 누르기 인스타그램 앱 아이콘 앱 정보 메뉴를 엽니다.

2 단계: 선택하다 저장소 및 캐시 그리고 탭하세요 캐시 지우기.

수정 3: 타사 연결된 앱 제거

연결된 타사 앱이 Instagram에서 의심스러운 것으로 간주되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연결된 타사 앱을 제거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 보세요.

1 단계: 인스타그램을 열고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프로필 하단에서 햄버거 모양을 탭하세요 메뉴 아이콘 오른쪽 상단에.

2 단계: 탭하세요 설정 및 개인정보 보호그리고 가다 웹사이트 권한.

4단계: 탭하세요 앱과 웹사이트. 다음을 탭하세요. 제거하다 Instagram에서 앱의 연결을 해제하려면 활성 메뉴에서 옵션을 선택하세요.

타사 앱 제거타사 앱 제거

도움이 되었나요?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