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수정 사항:
- Instagram 앱 업데이트: 소프트웨어 버그로 인해 Instagram에서 특정 Reels를 공유할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수정하기 위한 업데이트가 제공될 것입니다. 따라서 Instagram 앱이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고 확인하세요.
- 릴이 여전히 사용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최근에 삭제된 일부 Reel은 여전히 피드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Reel을 공유하면 Reel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따라서 게시자의 프로필로 이동하여 Reel을 찾아 Reel을 여전히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연락처가 당신을 차단했는지 확인하세요: 일반적으로 발생하지는 않지만, 차단한 계정의 Reel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Reel을 볼 수는 있지만 공유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Instagram에서 차단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수정 1: 릴을 다른 사람에게 보내기
전송에 실패한 릴은 해당 사용자의 채팅 창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보내면 오류가 표시됩니다. 그렇다면 먼저 다른 사람에게 릴을 보내세요. 해당 사용자의 채팅 창에서 해당 사용자와 다시 공유해 보세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관련 항목을 엽니다 릴 Instagram에서 > 탭하세요 보내기 아이콘 > 다른 것을 선택하세요 계정 > 히트 보내다.
2단계: 이제 메인 페이지로 가서 탭하세요 채팅 아이콘. 탭하세요 계정 당신이 릴을 공유한 곳.
3단계: 위치 릴 그리고 탭하세요 보내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또한 다음을 열 수도 있습니다. 릴 그리고 탭하세요 보내다 상.
그런 다음 관련 연락처를 선택하고 Reel을 공유합니다. Reel이 아직 사용 가능하다면 이제 오류가 사라질 것입니다.
수정 2: Instagram 앱 캐시 지우기
손상된 앱 캐시는 특정 앱 기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정 연락처와 Reels를 공유할 때 오류가 반복해서 발생하면 Instagram 캐시를 지워보세요. 이렇게 하면 오류를 수정하거나 잠시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ndroid 휴대전화에서 이를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열려 있는 설정 > 탭하세요 앱 > 인스타그램.
2단계: 탭하세요 저장 > 캐시 지우기.
이렇게 하면 Android 기기에서 Instagram 캐시가 지워집니다. iPhone 사용자라면 Instagram 앱을 오프로드하여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고려하세요.
수정 3: Instagram 재설치
앱 설정으로 인해 Instagram Reels를 공유할 수 없는 경우 Instagram 앱을 제거하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앱을 다시 설치하면 문제가 있는 설정 없이 새 복사본이 설치됩니다. Android 및 iPhone에서 이를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1단계: 길게 누르세요 인스타그램 앱 그리고 탭하세요 제거. 탭하세요 좋아요 확인합니다.
완료되면 Play Store로 가서 Instagram을 다시 설치합니다. 다시 로그인하고 Reel을 해당 연락처와 공유합니다.
아이폰에서
1단계: 길게 누르세요 인스타그램 앱 그리고 탭하세요 앱 삭제. 탭하세요 삭제 확인합니다.
앱이 제거될 때까지 기다리세요. 그런 다음 App Store를 열고 Instagram을 다시 설치하세요. 앱 설정을 완료하고 Reel을 관련 연락처와 공유하여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