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Google Nest Hub에서 여행자를 위한 6가지 훌륭한 자동화 루틴

Google Nest Hub에서 여행자를 위한 6가지 훌륭한 자동화 루틴

N Google Nest Hub에서 여행자를 위한 훌륭한 자동화 루틴

Google Nest 기기에서 가장 강력하면서도 활용도가 낮은 기능 중 하나는 루틴 또는 자동화입니다. 좋아하는 트랙을 재생하고 외부 날씨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Nest Hub와 같은 Google Nest 기기는 트리거 단어나 문구를 사용하여 특정 사전 설정 자동화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출발 전 집의 안전을 확인하는 것부터 여행 시 도착에 맞춰 침실을 준비하는 것까지, Google Nest 기기에서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자동화 및 루틴을 소개합니다.

1. 브리핑 미

다음 날 여행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루틴이 있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Hey, Google, brief me.”라고 말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Nest Hub가 내일의 날씨 상황, Calendar 앱에서의 항공편 시간, 공항까지의 이동 시간을 알려주고, 심지어 알람을 울리고 싶은 시간을 묻기도 합니다.

이것은 편리한 루틴입니다 다음 날의 상황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 폭우가 내리거나 공항으로 가는 통근 시간이 긴 경우 일찍 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해야 할 일은 정보와 알림을 받으세요 섹션 내 자동화 그리고 관련 옵션을 선택하세요. 트리거 문구를 설정하세요. 그리고 이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실, 휴가 중에도 이 루틴을 사용하여 앞으로의 하루, 방문할 곳, 그 장소로 이동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새 루틴을 설정하고 향하는 위치를 입력하세요. 새 위치에 대한 날씨와 기타 세부 정보를 알고 더 효율적으로 탐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나는 떠난다

이전 자동화가 일부 작업을 대신 수행하는 반면, 이 자동화는 나가기 전에 기본적인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하는 안전 메커니즘과 더 비슷합니다. 저는 스토브를 끄고, 커튼을 닫고, 온수기와 다른 가전제품을 끄라는 것을 상기시키는 데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트리거 문구를 설정한 후, 소통하고 발표하다 옵션을 선택하세요 공지사항을 작성하세요. Nest Hub에서 재생하고 싶은 모든 알림을 입력하고 루틴을 저장합니다. 이제 출발하기 전에 출발한다고 알리세요. 그리고 Google은 이러한 검사를 수행하도록 상기시켜줍니다. 이것은 또한 Google이 떠나기 전에 우산이나 중요한 것을 가지고 다니도록 상기시켜주기를 원하는 경우에도 유용합니다.

3. 안녕

이전에 언급한 두 자동화는 특정 키워드에 의해 트리거되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여러분이 집을 나서자마자 자동으로 트리거되도록 이 자동화를 프로그래밍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제가 여행할 때 항상 사용하는 가장 중요한 루틴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게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면, 내가 집을 나서자마자 모든 조명, 선풍기, 에어컨, TV, 그리고 스마트 플러그에 연결된 다른 기기들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덕분에 집 전체를 돌아다니며 개별 기기를 하나하나 끄느라 시간과 에너지를 소모할 필요가 없습니다. 안전 장치라고 생각하세요. 스마트 잠금 장치도 있어서, 이 루틴은 내가 집을 나서자마자 내 문도 잠급니다.

새로운 루틴을 만들고 시작자를 선택하세요 위치 도착/출발. 그런 다음 선택하세요 떠나다 그리고 위치를 입력하세요 . 설정 낮은 반경 그리고 탭하세요 스타터 추가. 동작에 대해서는 다음을 선택하세요. 홈 기기 조정 그리고 각 기기로 무엇을 할지 개별적으로 선택하세요. 돌아올 때까지 온도 조절기를 특정 온도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루틴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돌아갈 수 없습니다.

4. 식물에 물주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루틴은 긴 휴가를 갈 때 식물의 건강을 유지하고 싶을 때를 위한 것입니다. 특정 시간에 원하는 빈도로 트리거되도록 동작을 설정하세요.

그런 다음 스마트 관개기를 Google Assistant에 연결하고 켜도록 설정합니다. 이제 식물은 인간의 개입 없이 설정된 간격으로 자동으로 물을 줍니다. 식물이 수분을 즐기는 동안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5. 휴가 모드

이제, 이 자동화는 안전을 위한 일종의 시뮬레이션에 가깝습니다. 강도로 악명 높은 동네에 살고 있다면, 집에 없는 경우에도 주변 사람들에게 집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지막 루틴과 동일한 트리거를 사용하고 스마트 조명을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일몰 후에 켜지고 취침 시간에 자동으로 꺼지도록 설정하세요. 이렇게 하면 외출 중에도 누군가가 집에 살고 있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6. 돌아왔어요

이 모든 작업을 마친 후에는 집으로 돌아가서 Nest Hub에 요청한 모든 작업을 되돌릴 시간입니다. Goodbye 루틴과 동일한 단계를 반복하지만 Leave 대신 도착하다 그리고 집의 위치를 ​​입력하세요. 그런 다음 기기를 끄는 대신 다시 켜세요. 이렇게 하면 모든 기기를 개별적으로 켤 필요가 없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수동으로 이러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므로 식물 물주기 및 휴가 모드 루틴을 비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거의 모든 시작 루틴을 트리거하는 방법을 언급했으므로 이제 실험을 하고 자신의 자동화를 생각해내어 삶을 더 편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