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크 피터슨
2024년 2월 17일
Google의 새로운 ‘실시간 상담원과 대화하기’ 기능은 다소 장황하긴 하지만 적절한 이름입니다. 이 기능은 사용자를 대신하여 자동 통화 화면을 처리하여 실제 담당자와 통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으로, 더 이상 끝없는 메뉴를 헤매거나 상대방이 실제 사람의 목소리를 들을 때까지 “담당자”라고 외치지 않아도 됩니다.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Google에서 참여 업체를 검색할 때 새로운 ‘실시간 담당자와 통화하기’ 카드가 표시되며, 이 카드에는 Google이 해당 업체에 전화를 걸어 실시간 담당자가 도움을 줄 때까지 기다리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카드의 통화 요청하기 버튼을 클릭한 다음 통화 요청 이유에 대한 간단한 설문지를 작성하세요.
예를 들어 유나이티드 항공에 전화해야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검색 페이지에서 현재 대기 시간이 보통 50~60회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음 통화 이유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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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예약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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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하물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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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편 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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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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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편을 놓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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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편 지연
그런 다음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통화 요청하기. 하루 일과를 진행하다가 문제를 도와줄 수 있는 실시간 담당자가 준비되면 Google에서 다시 전화를 드립니다.
어떤 기업이 실시간 상담원과의 대화에 참여하나요?
Google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비즈니스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시간 담당자와 상담하기 옵션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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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알래스카 항공, 델타 항공, 제트블루, 사우스웨스트 항공, 스피릿 항공, 유나이티드 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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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 어슈어런스 와이어리스, 부스트 모바일, 차터 커뮤니케이션즈, 크리켓 와이어리스, 삼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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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 베스트바이, 코스트코, 게임스탑, 홈디포, 월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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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ADT, DHL, 페덱스, 그럽허브, 인스타카트, 시큐러스 테크놀로지스, 스텁허브, UPS, 폐기물 관리, 젤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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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 에슈랑스, 스테이트 팜
실시간 상담원과의 대화를 설정하는 방법
이 기능은 현재 검색 연구소에서 테스트 중이므로 기본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iOS 또는 Android에서 Chrome 또는 Google 앱을 사용하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Google 앱 또는 Chrome을 열고 검색 실험실 아이콘(비커)을 선택합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부터 실시간 상담원과의 대화가 목록 맨 위에 표시되어야 합니다. 를 탭합니다. 켜기를 켜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회사를 직접 검색할 필요 없이 이 기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하려면 다음을 누르세요. 예제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