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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ail에서 이메일을 보내면서 회의 초대를 보내는 4가지 방법

어떤 조직에서든 회의는 지속적인 개선과 생산성 향상을 위한 효과적인 매개체입니다. 동료들을 위해 회의 일정을 잡는 것이 목표라면 Gmail을 통해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Gmail에서 이메일을 보내면서 회의 초대를 보내는 효과적인 방법 4가지를 소개합니다. 한편, Gmail에서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미리 볼 수 있는 빠른 가이드를 확인해 보세요.

Gmail에서 이메일을 보내면서 모임 초대장 보내기

Google 캘린더를 사용하여 미팅 초대장 만들기 및 보내기

Gmail에서 이메일을 통해 미팅 초대를 공유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Google 캘린더. 이 기능을 사용하면 미팅 링크가 포함된 이벤트를 즉시 생성하고 동료들과 공유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열기 Gmail 웹 브라우저에서 원하는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2. 그런 다음 캘린더 아이콘 을 클릭하면 캘린더를 볼 수 있습니다.

3. 3. 이벤트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여 이벤트 생성을 시작합니다.

4. 이벤트의 날짜, 시간, 제목을 입력한 후 게스트 추가 필드에 동료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5. 또한, 이 이벤트에 위치를 추가하고 구글 미트 화상 회의 추가 필드를 추가하여 이 이벤트에 미팅 링크를 추가합니다.

6. 6. 저장 버튼을 클릭하고 보내기 옵션을 사용하여 추가한 게스트에게 이벤트 미팅 초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제 끝났습니다. Google 캘린더의 이벤트를 통해 모임 링크를 성공적으로 만들고 공유했습니다. 초대받은 게스트에게 초대가 도달하는 즉시 이벤트에 대한 알림이 전송됩니다.

기존 이메일을 사용하여 Gmail에서 미팅 초대장 보내기

미팅 이벤트를 수동으로 생성하는 번거로움을 겪고 싶지 않다면 기존 이메일 을 사용하여 모임 이벤트를 만들고 동료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간단한 단계를 따라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세요.

1. 미팅을 만드는 데 사용하려는 Gmail 계정에서 원하는 이메일을 엽니다.

2. 그런 다음 점 3개 아이콘 을 클릭하고 상단의 이벤트 만들기 옵션을 선택합니다.

3. 다양한 필드의 모든 세부 정보가 선택한 이메일의 데이터로 미리 채워지는 Google 캘린더 페이지로 즉시 리디렉션됩니다.

4. 이제 미팅 이벤트에 대해 원하는 미팅 시간과 날짜를 설정합니다. 이 이벤트에 미팅 링크를 추가하려면 해당 이벤트의 Google Meet 화상 회의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마지막으로 게스트 추가 열을 클릭하고 이 미팅 이벤트에 초대할 동료의 이메일 주소를 추가합니다.

6. 6. 저장 버튼 을 눌러 미팅 이벤트를 생성하고 보내기 옵션을 선택하면 추가된 게스트에게 초대를 보내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Gmail 미팅을 사용하여 초대장 보내기

업데이트된 Gmail 인터페이스는 왼쪽 사이드바에 미팅을 위한 별도의 열을 제공하여 원하는 미팅 참가자를 빠르게 예약하고 추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Gmail에서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mail 계정을 열고 모임 열 을 클릭하여 확장합니다.

2. 그런 다음 새 회의 옵션 을 클릭하여 새 Google Meet 링크를 생성합니다.

3. 이 미팅에 동료를 추가하려면 동료를 추가하려면 초대 보내기 버튼을 누르고 이메일을 통해 공유 옵션을 선택합니다.

4. 원하는 이메일 주소를 To 필드로 이동하여 보내기 버튼을 눌러 이메일로 미팅 초대를 보냅니다.

이제 끝났습니다. 이메일을 통해 동료에게 미팅 이벤트 링크를 성공적으로 공유했습니다.

미팅 이벤트를 수동으로 입력하고 Gmail을 통해 공유하기

동료들과 미팅을 만들고 공유하는 ‘옛날 방식’을 선호하는 경우, 일반 이메일처럼 입력하고 원하는 미팅 링크를 추가하여 공유할 수 있습니다. 미팅 초대 이메일에 추가해야 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미팅 초대 이메일에서 작성 버튼 을 클릭하여 Gmail에서 새 이메일 작성을 시작합니다.

2. 다음으로, 동료 또는 동료의 이메일 주소를 다음과 같이 추가합니다. TO 섹션으로 이동하여 제목 필드에 ‘미팅 초대’를 입력합니다.

3. 본문에 다음 텍스트를 입력합니다:

Hey,

다음 <일시>에 <일명>으로 미팅을 예약했습니다. 여러분 모두 참석해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생산적인 토론을 위해 다음 링크에 참여해주세요.

구글 미트 미팅 링크;

고마워요.

4. ‘날짜 이름’과 ‘시간’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으로 바꾸고 ‘Google Meet 미팅 링크’를 앞서 방법 3에서 만든 새 미팅의 링크로 바꿉니다.

5. 5. 보내기 버튼 을 클릭하여 미팅 초대를 보냅니다.

보너스 팁: Zoom 애드온을 활성화하여 Gmail을 통해 미팅 예약하기

기본 Gmail 기능을 사용하여 미팅을 만드는 것 외에도 Zoom 앱 애드온을 임베드하여 Gmail과 캘린더를 통해 미팅을 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상세 가이드를 따라 Zoom 애드온을 활성화하여 Gmail과 Google 캘린더를 통해 미팅을 예약하세요.

마지막 한마디

지금까지 Gmail을 사용하여 회의 초대를 보내는 4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Gmail 미팅을 사용하여 동료들과 효과적으로 협업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뉴스레터를 구독하여 더 많은 정보를 얻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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