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휴대전화를 눈에 너무 가까이 대면 알려주는 2가지 앱

휴대전화를 눈에 너무 가까이 대면 알려주는 2가지 앱

휴대전화를 얼굴에 너무 가까이 대면 눈의 피로, 건조함, 근시 위험 증가 등 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히 어린이의 경우 휴대폰 화면과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녀를 항상 주시하거나 기억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화면을 가까이서 보고 있을 때 경고를 주는 앱이 있습니다. 이 도움말에서는 휴대전화를 얼굴이나 눈에 너무 가까이 대고 있을 때 알림이 울리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살펴보세요.

휴대전화를 눈에 너무 가까이 대면 경고하는 앱

휴대전화를 너무 가까이 대면 알림이 울리도록 설정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2016년에 삼성은 사용자, 특히 어린아이들이 휴대폰을 얼굴에 너무 가까이 대면 햅틱 피드백과 경고를 통해 경고하는 ‘안전 화면’이라는 혁신적인 앱을 출시했습니다. 사람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시청 거리를 유지하도록 돕기 위해서였습니다.

삼성 세이프티 스크린 앱 출시

그러나 이 프로젝트는 사용자 채택이 부족하여 제대로 된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중단되었습니다. 몇 년 후, Apple은 다른 이름으로 오래 전에 사라진 이 유틸리티를 다시 선보였습니다. iOS 17과 함께 출시된 ‘화면 거리’ 기능은 트루뎁스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기기를 얼굴에서 12인치 이상 가까이 가져가면 기기를 멀리 떨어뜨릴 수 있도록 합니다.

Apple이 눈의 피로를 줄이기 위한 노력으로 모든 찬사를 받고 있는 반면, Android는 실제로 뒤처진 적이 없습니다. 삼성 앱은 휴대전화를 들고 있을 때 화면 거리를 경고하는 다른 여러 iOS 화면 거리 대안 앱과 함께 여전히 작동합니다. 계속 읽어보세요.

삼성 안전 화면 앱

삼성 세이프티 스크린은 몇 년 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Android 휴대폰을 얼굴이나 눈에 너무 가까이 대면 경고를 표시합니다. 모든 Android 휴대폰에서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운로드 삼성 세이프티 스크린 에서 다운로드합니다.

2. 휴대폰의 다른 앱과 마찬가지로 APK를 설치합니다.

3. 앱을 열고 사진 촬영 및 동영상 녹화 권한을 부여합니다.

4. ‘다른 앱 위에 표시’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안전 화면 로 이동하여 다음 토글을 활성화합니다. 다른 앱 위에 표시 허용.

5. 앱으로 돌아가서 토글을 활성화합니다.

6.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자녀 보호 잠금을 설정하고 자녀가 앱을 비활성화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7. 마지막으로 저장.

이제 휴대폰에서 안전 화면이 활성화되었습니다.

휴대폰 화면에 25cm(기기 유형에 따라 길이가 다름) 이상 가까이 다가갈 때마다 앱에서 다음과 같은 팝업이 표시되어 경고합니다.얼굴이 화면에 너무 가까이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며, 휴대폰을 더 멀리 이동하면 사라집니다.

다음은 당시의 앱 광고로, 주로 어린이들의 건강에 해로운 스마트폰 집착과 세이프티 스크린이 화면과의 적절한 시청 거리를 유지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EyesPro 앱

아이즈프로는 휴대폰이 얼굴에 너무 가까이 있을 때 경고할 뿐만 아니라 감도를 조정하고 디스플레이에 야간 모드 필터를 추가할 수 있는 또 다른 앱입니다. 휴대폰에서 사용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1. 설치 EyesPro 를 Android 휴대폰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세요.

2. 앱을 열고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3. 완료되면 계정을 만듭니다. Google 계정을 사용하여 빠르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4. Hit 다음 로 이동하여 다른 앱 위에 그릴 수 있는 앱 권한을 허용합니다.

5. Hit 허용 를 클릭하고 “사용 액세스 허용“을 입력합니다.

6. 허용 를 다시 입력하면 접근성 설정으로 리디렉션됩니다. 선택 EyesPro로 이동하여 토글을 켜고 프롬프트에 동의합니다.

7. 마지막으로 다음 를 클릭하고 앱이 항상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도록 허용합니다.

8. 완료 를 클릭하여 앱 홈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눈 보호 기능.

9. 카메라 사용 권한을 부여합니다. 보정 창이 열립니다.

10. 휴대전화를 편안한 거리, 즉 16~18인치 정도 떨어진 곳에서 잡습니다.

11. 클릭 시작 을 실행하고 편안한 시청 거리에 따라 보정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제 끝났습니다. 이제 정상적으로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를 얼굴에 너무 가까이 대면 앱에서 자동으로 “휴대폰이 너무 가까이 있습니다.!” 경고가 표시됩니다. 눈 보호 기능 옆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탭하여 경고 위치, 감도 및 진동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앱의 무료 평가판 기간은 7일입니다. 원하는 경우 다른 계정을 사용하여 평가판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화면과 거리를 유지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우리는 평균적으로 매일 3~6시간 이상 휴대전화를 사용하며, 이는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다양한 이유로 건강한 화면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눈의 피로: 휴대전화를 눈에 너무 가까이 대고 장시간 사용하면 눈이 피로해질 수 있습니다. 가려움증, 눈물, 두통이 발생하고 눈이 건조하고 충혈될 수 있습니다. 이는 하루 종일 전반적인 생산성과 기분에 영향을 미칩니다.
  • 목과 어깨 통증: 휴대전화를 얼굴에 너무 가까이 대면 몸의 자세가 나빠질 수 있습니다. 화면을 제대로 보기 위해 목이나 어깨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이는 만성 근육통을 유발하고 수면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블루라이트 노출: 휴대폰 화면은 수면에 좋지 않은 청색광을 방출합니다. 특히 밤에 화면을 너무 가까이서 보면 자연스러운 생체리듬에 영향을 미쳐 잠들기가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 근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화면을 너무 가까이서 보면 선명한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눈이 더 세게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시력 조정으로 인한 긴장은 근시 또는 근시를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휴대폰 화면과의 거리는 어느 정도 유지해야 하나요?

밀리센트 나이트 박사(검안사이자 글로벌 근시 인식 연합의 대변인)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독서를 할 때 우리는 눈에서 16인치 떨어진 곳에서 책을 읽곤 했습니다. 하지만 휴대폰을 사용하면 그 거리가 10~12인치로 줄어들었습니다.

그는 또한 이 거리에서는 먼 곳을 볼 때 눈이 편안하게 정면을 응시하는 대신 화면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눈을 돌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는 눈 근육의 피로를 유발하여 두통이나 근시와 같은 시력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휴대폰 화면 거리로 인한 눈 손상

따라서 다음과 같은 건강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소 12~14인치 이상의 화면을 볼 것을 권장합니다. 로스앤젤레스의 소아 안과 전문의인 루크 데이츠 박사는 디지털 화면을 다음과 같이 유지할 것을 권장합니다. 2피트 정도 떨어진 눈높이.

최적의 거리를 유지하는 것 외에도 자주 휴식을 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20/20/20 규칙20분마다 20피트 떨어진 곳을 20초 이상 바라봅니다. 또한 시력 문제나 기타 눈의 문제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안드로이드 폰에서 화면을 너무 가까이 볼 때 경고 또는 알림을 보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의 가이드가 더 나은 방법으로 눈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나 제안 사항이 있으면 이메일이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앞으로도 더 많은 팁과 요령,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기대해주세요.

관심이 있을 만한 내용

  • iPad 화면 사용 시 눈의 피로를 줄이는 6가지 방법
  • 아이폰 화면이 정품인지 가짜인지 확인하는 6가지 방법/대체품
  • Android에서 휴대폰 화면이 자동으로 꺼지지 않게 하는 4가지 방법
  • Android TV를 사용하여 숙면을 취하는 6가지 방법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