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피클 병 이론’을 사용하여 작업의 우선순위를 정하기

‘피클 병 이론’을 사용하여 작업의 우선순위를 정하기

린지 엘레프슨

2024년 2월 17일

바위로 가득 찬 유리병 두 개를 위에서 찍은 사진

크레딧: zejnirphoto / 셔터스톡

가장 위대한 은유 중 일부는 피클에 관한 것입니다. 2010년 니키 미나즈는 남성이 지배하는 분야에서 여성으로서 자신을 주장하며 다음과 같이 선언한 바 있습니다.내가 피클 주스를 받아들였다면 지금쯤 피클 주스를 마시고 있었을 것이다.를 마시고 있을 것입니다. 업무적 또는 개인적 성공을 추구하는 여러분도 피클의 힘을 빌려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하루에 얼마나 많은 일을 처리할 수 있을지 고민 중이라면 “피클 병 이론”을 활용해보세요.

피클 병 이론이란 무엇인가요?

피클 항아리 이론은 시각적으로 사고하거나 처리하는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정신 운동입니다. 그것은 2002년 제레미 라이트가 개념화했습니다.피클 병에 한정된 양의 내용물을 담는다는 아이디어에 기반한 개념입니다. 여러분의 하루도 마찬가지입니다. 피클 병에 담을 수 있는 양이 한정되어 있듯이 하루에 할 수 있는 일도 한정되어 있습니다.

하루를 피클 항아리라고 생각할 때 세 가지로 가득 차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바위, 자갈, 모래입니다. 이것들은 여러분이 매일 해야 할 일을 나타내지만, 보시다시피 크기가 다릅니다. 바위보다 모래와 자갈 같은 작은 물건을 더 많이 넣을 수 있지만, 여전히 바위가 병의 절반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피클 병 이론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이러한 사고 방식을 사용하려면 하루의 업무를 분류해야 합니다. 먼저 모든 작업을 적고 아이젠하워 매트릭스를 사용하여 우선순위를 정하는데, 이는 긴급하고 중요한 작업, 긴급하지만 중요하지 않은 작업, 긴급하지는 않지만 중요한 작업, 긴급하지는 않지만 중요한 작업을 파악하는 데 유용합니다. not 중요.

그런 다음 다음과 같이 각 작업을 바위, 조약돌 또는 모래에 할당합니다:

  • 바위 는 중요하고 당장 처리해야 하거나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큰 작업입니다. 예를 들어 시험 공부, 직장에서의 주요 프로젝트 마무리, 집안 청소 등이 바위 크기의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 Pebbles 는 중요하지만 당장 필요하거나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은 아닌 것들입니다. 항아리에 얼마나 많은 돌을 넣느냐에 따라 꽤 많은 양을 넣을 수 있습니다.

  • 모래 는 하루를 계속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작은 일들을 나타내거나 want 할 수 있습니다. 모래는 항아리의 마지막에 들어가서 큰 물건들 사이의 틈을 메웁니다. 모래는 이메일 답장, 회의 참석, 엄마에게 전화하기, 휴식 등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급하거나 시간이 많이 걸리는 일은 아니지만 업무나 정신 건강에 중요한 일입니다.

항아리에 1~3개의 돌, 3~5개의 자갈, 그리고 들어갈 수 있는 만큼의 모래를 넣는 자신을 상상해 보세요. 해야 할 모든 일이 항상 그 안에 들어갈 수는 없다는 것을 이해하면 다음 날의 항아리에 어떤 돌, 자갈, 모래 조각을 남겨둘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자신의 능력을 가시적으로 보여줄 뿐만 아니라 하루가 “바위”와 “자갈”로 가득 차더라도 “모래”를 위한 공간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주기 때문에 효과적입니다. 휴식은 생산성 향상에 필수적이므로 모래를 즐기는 것도 잊지 마세요. 모래가 들어갈 공간이 전혀 없을 정도로 항아리에 돌과 자갈을 과도하게 채우지 마시고, 다른 사람들의 항아리가 가득 차 있지 않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동료나 배우자 등 팀원에게 ‘조약돌’ 작업을 일부 위임하거나 불필요한 작업을 아예 없애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아이젠하워 매트릭스에서는 긴급하지도 중요하지도 않은 업무가 여기에 해당됩니다.)

시간과 에너지는 유한하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이 사실에 집중하면 우선순위를 정하고 의사 결정을 내리기 쉬워져 필요한 일을 위한 공간을 확보하고 필요하지 않은 일은 무시할 수 있습니다. 니키 미나즈의 말을 인용하자면, 그건 보스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