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Google 지원팀에 문의하는 5가지 방법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Google 지원팀에 문의하는 5가지 방법

Google 제품(예: Google Pixel 휴대전화를 비롯해 Pixel 버드, Pixel 북, Google 네스트, 스타디아, 핏비트) 또는 Google 서비스(예: Gmail, 유튜브, Google 미트, 드라이브, 구글 원, 광고, 포토 등)에 문제가 있는 경우,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Google 지원팀에 연결하여 사용 경험을 제출하거나 문제 해결을 위한 도움을 받고자 하는 경우 제대로 찾아 오셨습니다. 다음은 Google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 Google 지원팀에 연결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입니다.

또한, 인도 또는 다른 곳에서 WhatsApp 지원팀에 연락하는 2가지 방법도 읽어보세요.

모든 Google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Google 지원팀에 문의하는 방법

Google은 여러 사업 분야에 걸쳐 있는 거대 기술 기업이라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 걸쳐 하드웨어 제품과 소프트웨어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수십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Google은 고객이 필요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에 걸쳐 지원 시스템을 확장했습니다.

제품 도움말 센터

전 세계 고객 수는 Google의 고객 지원 전문가 수에 비해 훨씬 많기 때문에 모든 고객과 연락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Google은 제품별 도움말 센터 에서 모든 고객이 간단한 단계에 따라 표면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해결 방법을 읽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Google 고객지원팀에 문의

이와 함께 지원 포럼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직면하고 있는 문제를 언급하여 Google 전문가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워크스페이스에 대한 Google 지원

Google은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한 전용 워크스페이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의 워크플로우가 방해받지 않도록 고충을 우선적으로 처리하는 전용 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관리자 권한이 있는 조직의 구글 워크스페이스 계정이 있는 경우 다음과 같이 구글 지원팀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1. 이동 Google 관리 콘솔 로 이동하여 워크스페이스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2. 오른쪽 상단의 도움말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Google Workspace 고객지원팀에 문의

3. 3. 지원팀에 문의 버튼을 클릭하여 전문가와의 실시간 채팅 세션을 시작하세요.

Google Workspace 고객지원팀에 문의

또한, SOS: Android 휴대폰에서 긴급 상황 시 도움을 받는 2가지 방법도 읽어보세요.

Google One 고객지원팀에 문의

Google One 멤버십이 있으면 Google 고객 지원팀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지원 담당자가 23개 언어로 연중무휴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채팅, 이메일, 전화로도 문의할 수 있습니다. Android 및 iPhone용 Google One 앱을 통해서도 지원팀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Google One 고객지원팀에 문의하기

Google One 앱(Android) 구글 원 앱(iOS)

Google Pay 고객 지원 번호

구글은 인도의 모든 구글 페이 사용자를 위한 특별 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인앱 지원에서 고객 지원 담당자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1. 휴대폰에서 Google Pay를 실행합니다.

2. 를 탭합니다. 계정 프로필 사진를 클릭하고 설정.

3. 를 클릭합니다. 도움말 및 피드백로 이동한 다음 도움말 받기. 여기에서 몇 가지 제안된 빠른 해결 방법을 확인하거나 아래로 스크롤하여 지원팀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무료 전화 1800-419-0157로 Google Pay 지원팀에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해 Google 지원팀에 문의

Google 지원팀과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이메일을 보내 Google의 고충처리기구에 직접 문의할 수 있습니다.

해당 Google 제품의 이름을 언급하고, 문제를 자세히 설명하며,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는 스크린샷을 포함한 모든 증빙 자료를 첨부하여 다음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야 합니다. (이메일 보호).

보너스: Google 지원 소셜 핸들

Google 지원팀에 문의해야 할 곳이 헷갈리거나 제기된 티켓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때 받지 못했나요? 그렇다면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에서 Google 지원팀의 소셜 미디어 연락처로 연락하세요.

마무리

이렇게 하면 전 세계 어디서나 24시간 내내 Google 지원팀 직원과 연락하여 Google과 관련된 거의 모든 문제에 대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 직원은 여러분이 직면한 문제에 대해 반드시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더 많은 기술 팁과 요령을 기대해 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