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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의 새로운 암호화폐 광고 가이드라인에 대해 알아야 할 11가지 사항

인도 광고 표준 위원회(ASCI)는 이번 주 초 인도에서 암호화폐 및 대체 불가능한 토큰 광고에 대한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발표했습니다. 최근 TV와 소셜 미디어에서 암호화폐 광고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ASCI는 이러한 광고의 대부분이 암호화폐 거래와 관련된 위험을 명확하게 공개하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광고가 소비자를 오도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ASCI는 인도에서 암호화폐 광고에 대한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마련했습니다.

인도의 새로운 암호화폐 광고 가이드라인

이 새로운 광고 가이드라인은 2022년 4월 1일 이후에 공개되는 모든 가상 디지털 자산(VDA) 관련 광고에 적용됩니다. 이 가이드라인은 광고가 사실에 입각하여 모호하거나 과장된 표현으로 소비자를 오도하지 않고, 소비자의 지식 부족을 악용하지 않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인도의 새로운 암호화폐 및 대체 불가능한 토큰 광고 가이드라인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암호화폐 광고의 면책 조항

우선, ASCI는 모든 인쇄물, 동영상 또는 오디오 광고에 표준화된 면책 조항이 있어야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ASCI에 따르면 면책 조항은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암호화폐 상품과 대체 불가능한 토큰은 규제를 받지 않으며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거래로 인한 손실에 대해 규제 당국은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원회는 또한 면책 조항의 크기와 모든 매체에 어떤 방식으로 방송해야 하는지 명시했습니다.

인쇄 또는 정적 광고의 경우 면책 조항은 광고 공간의 1/5 이상이어야 하며, 일반 배경에 읽기 쉬운 글꼴로 광고 하단에 최대 글꼴 크기로 표시되어야 합니다.

동영상 광고의 경우, 고지 사항은 광고 마지막에 표시되어야 하며 텍스트와 함께 음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의 경우, 고지 사항은 캡션과 사진 또는 동영상 첨부 파일에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2. 통화 및 증권과 같은 단어 사용 금지

다음 요점은 소비자가 이러한 모든 용어를 규제 대상 상품과 연관시킬 수 있으므로 암호화폐 광고에 “통화”, “증권”, “예탁원”이라는 단어를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암호화폐 및 기타 VDA는 아직 어떤 당국으로부터도 규제를 받지 않는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3. 규제 대상 자산과 비교 불가

암호화폐 및 기타 VDA를 통화와 같은 규제 대상 자산과 비교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이러한 광고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규제 기관이 VDA를 마케팅하면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정보 또는 경고와 모순되어서는 안 됩니다.

4. 비용, 수익성에 대한 정보는 정확해야 합니다.

가상자산의 비용이나 수익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암호화폐 광고는 이에 대한 정확하고 충분한 정보를 포함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광고에 ‘제로 비용’이 언급된 경우 소비자가 부담할 수 있는 모든 비용에 대한 의구심을 해소해야 합니다.

5. 12개월 미만의 반품을 표시할 수 없음

협의회는 또한 이러한 광고에 대해서도 과거의 정보를 편파적이거나 편향된 방식으로 제공해서는 안 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광고주가 광고에 12개월 미만 기간의 반품을 표시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6. 광고주의 이름 및 연락처 정보

모든 암호화폐 광고에는 광고주의 이름과 연락 방법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고객 지원 전화번호나 이메일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 데이터는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광고에 표시되어야 합니다.

7. 광고에 미성년자가 암호화폐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음

가이드라인의 다음 항목은 암호화폐 광고에 등장하는 미성년자에 관한 내용입니다. 따라서 VDA 또는 암호화폐 거래소 광고에는 미성년자 또는 미성년자로 보이는 사람이 암호화폐를 거래하거나 암호화폐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없습니다.

8. 암호화폐 거래를 돈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보여줄 수 없음

암호화폐 투자가 모든 문제, 특히 가장 중요한 돈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라는 내용의 암호화폐 광고를 보셨을 것입니다. 새로운 가이드라인에 따라 이제 어떤 광고도 암호화폐 거래가 돈이나 다른 삶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없습니다.

9. 수익 보장을 약속하는 문구 금지

새로운 광고 정책에 따라 암호화폐 광고에는 소비자에게 미래의 수익 증가를 약속하거나 보장하는 문구가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10. 암호화폐 거래와 관련된 위험을 경시할 수 없음

어떤 암호화폐 광고도 암호화폐를 이해하는 것이 쉽기 때문에 그러한 VDA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보여줄 수 없습니다. 따라서 광고주는 광고의 어떤 내용도 거래와 관련된 위험을 경시해서는 안 됩니다.

11. 유명인은 소비자를 오도하지 않아야 합니다.

암호화폐 광고 속 랜비어 싱

유명인 및 기타 저명인사들이 VDA에 등장하는 것을 보셨을 것입니다.
광고에 출연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협의회는 이러한 유명인들이 광고에 등장하는 진술과 주장에 대해 충분한 조사를 했는지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야 소비자를 오도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광고 가이드라인은 2022년 4월 1일 이후에 광고를 게재하는 모든 광고주에게 적용됩니다. 위원회는 광고주들이 2022년 4월 15일 이후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지 않는 한 이전의 모든 광고를 공개적으로 게재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분명히 하기를 바랍니다.

수바시 카마스(Subhash Kamath) ASCI 회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우리는 여러 차례에 걸쳐
정부, 금융 부문 규제 당국 및 업계 이해관계자들과 여러 차례 논의한 끝에
가이드라인을 마련했습니다. 가상 디지털 자산 및 서비스 광고는 아직은 새로운 투자 방식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구체적인 지침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소비자에게 위험을 알리고 신중하게 진행하도록 요청할 필요가 있습니다.“.

인도의 새로운 암호화폐 광고 가이드라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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