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인도에서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모욕적인 광고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는 4가지 방법

인도에서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모욕적인 광고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는 4가지 방법

‘광고하는 것을 팔아야 한다’는 말이 있듯이 광고는 현대 비즈니스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업들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합니다.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일부 기업은 잘못된 방법으로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노골적인 마케팅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광고는 일반 대중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인도에서 불쾌감을 주는 광고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도에서 오해의 소지가 있는 모욕적인 광고에 대한 불만 제기하기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모욕적이거나 결정적인 광고를 발견하면 공익을 위해 해당 광고에 대해 불만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하나씩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NCH 포털에서 오해의 소지가 있는 광고 불만 제기하기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불쾌감을 주는 광고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는 한 가지 방법은 다음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전국 소비자 헬프라인 또는 NCH 모바일 앱. NCH 포털 또는 앱에서 불만 사항을 접수하는 방법에 대한 전용 가이드가 있으며,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GAMA 포털에서 오해의 소지가 있는 광고 신고하기

GAMA(오해의 소지가 있는 광고에 대한 불만) 포털은 2015년 인도 소비자 문제 연합부에서 오해의 소지가 있는 광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든 포털입니다. 이 포털의 주요 초점은 식품 및 농업, 건강, 교육, 부동산, 운송, 금융 서비스 등 6가지 주요 분야에 맞춰져 있습니다. 각 분야별로 규제 기관이 있으며, 이들은 문제를 예방하기 위한 노력의 핵심 파트너입니다. GAMA 포털에 불만을 제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로 이동합니다. GAMA 웹사이트 (오해의 소지가 있는 광고에 대한 고충처리)

2. 불만 사항 등록을 클릭합니다.

3. GAMA 포털에 계정이 없는 경우 가입하고, 계정이 있는 경우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내 NCH 계정이 여기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4. 왼쪽 창에서 불만 사항 등록을 클릭합니다.

5. 세 가지 옵션 중에서 오해의 소지가 있는 광고를 선택합니다.

6. 여기에서 드롭다운 메뉴에서 주, 도시, 업종, 미디어 유형 등의 세부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회사 이름과 회사 주소를 입력하고 불만 사항을 설명한 후 증빙 서류를 첨부합니다.

ASCI 포털에 오해의 소지가 있는 광고 불만 제기하기

ASCI(인도 광고 표준 위원회)는 인도에서 광고 산업을 규제하는 최고 기관입니다. 1985년에 설립된 이 자율 규제 자발적 조직은 광고 자율 규제라는 대의를 위해 소비자의 이익을 보호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ASCI는 광고주, 광고 대행사, 미디어(방송사 및 언론사 포함), 홍보 대행사, 시장 조사 회사 등의 4개 광고 부문 모두의 지원을 받아 설립되었습니다. 프라카시 자바데카르(Prakash Javadekar) 연합부 장관은 ASCI가 GAMA 포털에 접수된 불만 사항을 처리한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ASCI 포털에 불만을 제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여기로 이동 ASCI 불만 사항 페이지

2. ASCI 웹사이트에서 계정을 만들거나 이미 계정이 있는 경우 로그인합니다.

3. 계정에 로그인한 후 오른쪽 상단에서 새 불만 사항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4. 광고주의 회사, 브랜드 및 제품명, 카테고리 등의 세부 정보를 기타 세부 정보와 함께 입력하고 증빙 파일 또는 링크를 첨부합니다. 또한 광고에 대해 설명하고 부적절하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불쾌감을 주는 내용을 구체적으로 명시해야 합니다.

5. 모든 내용을 작성했으면 불만 사항을 제출합니다.

보너스: 전화로 ASCI에 오해의 소지가 있는 광고 신고하기

휴대폰을 사용하여 ASCI에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용 ASCI 앱. 불만 사항 탭을 클릭하고 계정에 로그인한 후 제출할 세부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전화를 사용하여 ASCI에 불만을 제기하는 또 다른 방법은 WhatsApp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세요. 를 클릭하여 ASCI 클라이언트와 채팅을 시작합니다. 안내에 따라 불만 사항을 접수합니다:

마무리하기

지금까지 인도에서 컴퓨터나 휴대폰으로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모욕적인 광고에 대해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를 누르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링크된 다른 유용한 글도 확인해 보세요. 더 많은 기술 팁과 요령을 기대해주세요.

관련:

  • 델리에서 시끄러운 음악 및 기타 소음 공해를 신고하는 3가지 방법
  • BIS, ISI 마크의 정품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
  • 인도에서 온라인 쇼핑 사기를 신고하는 5가지 방법
  • 플립카트 및 아마존에서 가짜 제품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