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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전화가 울리지만 전화가 오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스마트폰은 애플리케이션이 추가한 모든 편의성으로 우리의 삶을 바꾸었지만, 결국 스마트폰은 기계입니다. 기계는 고장나고 항상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스마트폰의 버그 중 일부는 성가실 수 있습니다. 특히 성가신 버그는 Android 휴대전화가 울리지만 아무도 전화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안드로이드 폰은 울리지만 전화가 오지 않음

이런 문제는 소리에 민감한 환경에서 마주치고 싶지 않은 마지막 일입니다. Android 기기에서 문제가 발생했다면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종식시키는 8가지 방법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하지만 먼저, 이 문제가 처음에 발생한 이유를 이해해 보겠습니다.

내 안드로이드 폰이 아무 이유 없이 울리는 이유

아무도 전화하지 않아도 Android 휴대전화가 울리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페어링된 스마트워치에서 내 기기 찾기 버튼이 작동됩니다.
  • 전화와 마찬가지로 메시지와 알림에도 동일한 소리를 활성화했습니다.
  • 귀하의 Android 기기에 영향을 미치는 버그가 있습니다.
  • NFC 태그가 기기로 소리를 전송합니다.

위의 이유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을 찾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내 안드로이드 폰이 전화 없이 울립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8가지 방법

다음은 Android 기기에서 문제를 제거하는 8가지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입니다. OnePlus 기기를 사용하여 단계를 설명했지만, 다른 Android 기기에서도 단계는 유사합니다.

1. 내 기기 찾기 확인

스마트폰과 함께 Google WearOS 스마트워치를 사용하는 경우 실수로 시계에서 내 기기 찾기 아이콘을 탭했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스마트폰이 울리고 소리가 납니다. 따라서 이를 확인하고 Android 기기가 울리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2. 알림 설정 확인

앱 알림과 전화 통화에 동일한 사운드를 활성화했는지 확인하세요. 그렇다면 앱이나 문자 메시지에서 알림을 받을 때마다 벨소리가 재생됩니다. Android 기기에서 사운드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설정 앱을 엽니다.

2 단계: ‘소리 및 진동’을 탭하세요.

3단계: 벨소리 및 알림음에 다른 소리를 선택하세요.

3. NFC 태그 확인

NFC 옵션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근처에 NFC 장치가 감지될 때마다 오디오 알림을 지속적으로 푸시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휴대전화 지갑 커버에 보관하면 휴대전화를 잠금 해제할 때 커버가 일반적으로 뒤로 접힙니다. 즉, 카드가 이제 휴대전화 뒤에 있고 NFC 리더가 자동으로 칩을 읽어 오디오 알림을 트리거합니다.

스마트폰에서 NFC 옵션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설정 앱을 엽니다.

2 단계: ‘연결 및 공유’를 탭하세요.

3단계: NFC를 탭하세요.

5단계: NFC 토글을 끕니다.

NFC 토글 끄기NFC 토글 끄기

4. 맬웨어 확인

맬웨어 감염으로 인해 Android 기기가 이상하게 작동하고 아무도 전화하지 않아도 벨이 울릴 수 있습니다. 기기에 이미 보안 앱을 설치했다면, 앱을 실행하고 시스템에서 맬웨어를 검사하세요.

다음은 기기의 맬웨어를 검사하는 데 권장하는 몇 가지 앱입니다.

5. 장치 재시작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인 버그로 인해 전화가 울리지만 전화가 걸리지 않는 경우 기기를 끄면 버그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를 재시작하면 버그가 다시 나타날 가능성이 적고 아무 문제 없이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장치 업데이트

많은 사용자가 안드로이드 기기가 울리는 것에 대해 불평하지만 전화가 오지 않는다면, 기기 제조업체는 분명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출시할 것입니다. 따라서 안드로이드 폰의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세요.

1 단계: 설정 앱을 엽니다.

2 단계: 기기 정보를 탭합니다.

3단계: 소프트웨어 버전을 탭하세요.

4단계: 소프트웨어 버전이 최신인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7. 장치 재설정

위의 방법 중 어느 것도 효과가 없다면 Android 기기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모든 설정과 구성이 기본 상태로 재설정됩니다. 따라서 잘못된 구성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가 해결됩니다. Android 기기를 공장 초기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설정 앱을 엽니다.

2 단계: 추가 설정을 탭합니다.

3단계: ‘백업 및 재설정’을 탭합니다.

4단계: 휴대전화 재설정을 탭합니다.

4단계: ‘모든 설정 재설정’을 선택하면 기기를 공장 기본값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8.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세요

위의 방법 중 어느 것도 효과가 없다면 하드웨어 관련 문제일 수 있습니다. Android 기기에서 벨소리를 트리거하는 내부 문제가 몇 가지 있을 수 있습니다. 기기 제조업체의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면 추가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추가 질문이 있으시면 아래의 FAQ 섹션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Android 벨소리, 통화 없음에 대한 FAQ

1. 안드로이드에서 무음 모드를 켤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설정 앱에서 토글을 다시 한 번 활성화해 보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 기기를 다시 시작해 보세요.

2. 안드로이드에서 방해 금지 기능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아래로 스와이프하여 방해 금지를 활성화하면 제어판을 열 수 있습니다. Android 기기의 설정 앱에서도 방해 금지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3. 무음 모드에서도 안드로이드 폰이 알림을 표시할 때 소리를 내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설정 앱에서 무음 모드로 울리는 앱에 대한 예외를 활성화했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 Android 기기의 모든 설정을 다시 시작하거나 재설정하세요.

스마트폰의 잘못된 전화 알림 수정

이 글이 Android 기기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Android는 사용자 정의가 매우 용이하고 때로는 iPhone보다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지만, 이러한 버그는 iPhone에서 거의 발생하지 않으며 Android가 언젠가는 그 수준의 최적화에 도달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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