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아마존 또는 플립카트 주문으로 맞춤 메시지를 보내는 3가지 방법

아마존 또는 플립카트 주문으로 맞춤 메시지를 보내는 3가지 방법

온라인으로 주문한 제품과 함께 맞춤 메시지를 보내면 더욱 특별하고 따뜻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Amazon이나 Flipkart를 이용해 자주 주문하는 경우, 사용자 지정 메시지를 추가하여 개인적인 감성을 더하고, 정성을 표시하며, 전반적인 개봉 경험을 아름답게 꾸밀 수 있습니다. Amazon 또는 Flipkart 주문 시 사용자 지정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을 살펴보세요. 또한 다른 사람과 Amazon 또는 Flipkart 계정을 공유하는 경우 주문 기록을 숨기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아마존 플립카트 주문과 함께 사용자 지정 메시지 보내기

아마존 또는 플립카트 주문으로 맞춤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배송된 제품에 개인화된 감성을 더하기 위해 Amazon, Flipkart, Myntra와 같은 많은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에서는 플랫폼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동안 맞춤 메시지를 추가하는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이렇게 추가된 메시지는 제품과 함께 인쇄된 메시지 형태로 수신자에게 전달되므로 세련된 개봉 경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Amazon 또는 Flipkart 주문과 함께 사용자 지정 메시지를 보내는 세 가지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아마존에서 주문과 함께 사용자 지정 메시지 보내기

Amazon은 선물 옵션을 사용하여 주문한 제품에 사용자 지정 메시지를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음 주문에 메시지를 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동 Amazon 를 클릭하고 지금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세요.

2. 다음으로 다음을 클릭하여 배송 주소를 선택합니다. 이 주소로 배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다음 페이지에서 선호하는 결제 수단을 선택한 다음 계속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또한 선물 추가 옵션 주문 세부 정보 아래에 있습니다.

아마존 주문 사용자 지정 메시지

5. 텍스트 필드에 사용자 지정 메시지를 입력하고 선물 저장 옵션을 누르고 계속합니다. 버튼을 눌러 다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0루피에 별도의 선물 가방/상자를 추가하여 선물과 인쇄된 메시지를 동봉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존 주문 맞춤 메시지

6. 마지막으로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사용자 지정 메시지와 함께 주문이 해당 주소로 배송됩니다.

플립카트에서 주문과 함께 맞춤 메시지 보내기

플립카트의 경우, 플립카트 주문과 함께 사용자 지정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기 때문에 프로세스가 약간 다릅니다. 아래에서 두 가지 방법을 모두 공유했습니다.

플립카트 기프트 카드를 통해 주문과 함께 사용자 지정 메시지 보내기

아마존과 달리, 플립카트는 플랫폼에서 새 상품을 주문할 때 사용자 지정 메시지를 추가할 수 있는 기본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Flipkart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여 나만의 맞춤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동 플립카트 를 방문하여 계정에 로그인하여 원하는 기프트 카드를 추가합니다.

2. 그런 다음 지금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마지막으로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를 입력하고 하단 텍스트 필드에 맞춤 메시지를 작성합니다. 카드에 있는 계속 버튼을 눌러 다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플립카트 주문이 포함된 사용자 지정 메시지

4. 다음 페이지에서 결제를 완료하면 끝입니다. 사용자 지정 메시지가 첨부된 Flipkart 기프트 카드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성공적으로 선물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디지털 방식으로 전달됩니다. 로 수신자의 이메일 주소로 전송됩니다.

플립카트 주문이 포함된 사용자 지정 메시지

플립카트 판매자에게 문의

플립카트에서 주문과 함께 사용자 지정 메시지를 보내는 또 다른 멋진 방법은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주문과 함께 사용자 지정 메시지를 보내달라고 요청하는 것입니다. 플립카트에서 판매자의 연락처 정보를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플립카트를 통해 선물하고 싶은 아이템의 페이지로 이동하여 아래로 스크롤하여 해당 아이템을 찾습니다. 판매자.

2. 를 클릭합니다. 판매자 이름 으로 이동하여 평점과 프로필을 확인합니다.

3. 그런 다음 판매자에게 연락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하단으로 스크롤하여 ‘판매자에게 연락하고 싶습니다. ‘ 옵션을 선택합니다.

5. 마지막으로 주소 세부 정보 로 이동하여 판매자의 연락처를 찾아 플립카트에서 제품을 주문하기 전이나 후에 맞춤 인쇄 메시지를 첨부해 달라고 요청하세요.

플립카트 주문 시 사용자 지정 메시지

보너스 팁: Myntra 및 IGP에서 주문과 함께 개인화된 맞춤 메시지 보내기

아마존 및 플립카트와 마찬가지로, 주문한 선물 제품에 맞춤형 맞춤 메시지를 추가할 수 있는 Myntra 및 IGP와 같은 다른 이커머스 플랫폼도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에 로그인합니다. Myntra 계정으로 이동하여 원하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추가한 다음 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그런 다음 선물 포장 추가 옵션에서 선물 및 맞춤 설정 열에서 메시지와 함께 선물 포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myntra 주문으로 맞춤 메시지

3. 다음 페이지에서 수신자 이름 을 입력하고 사용자 지정 메시지 를 입력하세요. 25루피에 선물 포장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선물 포장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myntra 주문과 함께 사용자 지정 메시지

4. 마찬가지로 다음에서 주문하는 동안 IGP 꽃, 식료품, 수공예품 등의 품목을 판매하는 온라인 선물 포털입니다. 결제 페이지에서 맞춤 메시지 추가를 탭하여 소중한 사람에게 주문과 함께 맞춤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IGP 주문에 맞춤 메시지 보내기

자주 묻는 질문

질문: 아마존이나 플립카트에서 청구서를 보내지 않고 선물을 보낼 수 있나요?

A: 아니요, 안전을 위해 아마존은 제품을 반품해야 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선물 포장 안에 태그가 그대로 포함된 제품 송장을 발송합니다.

질문: Amazon에서 누군가를 위한 선물에 사용자 지정 선물 메시지를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결제 시 선물 추가 옵션을 클릭하여 주문한 상품에 맞춤 메시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30루피로 선물 포장을 추가하여 더욱 특별하게 포장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한마디: 온라인 주문에 맞춤화된 터치 제공

위 세 가지 방법을 통해 Amazon 또는 Flipkart 주문에 맞춤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를 통해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다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 공유하세요. 아래에 링크된 다른 유용한 팁을 확인하고 더 유용한 팁, 요령, 가이드 및 리뷰를 보려면 GadgetsToUse를 계속 지켜봐 주세요.

다른 유용한 글도 확인해 보세요:

  • 아마존이나 플립카트에서 가짜 제품을 받은 경우 환불받는 3가지 방법.
  • 모바일과 PC에서 아마존에서 인보이스를 다운로드하는 4가지 방법.
  • 플립카트 및 아마존에서 가짜 제품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
  • 수령하지 않은 경우에도 아마존에서 상품을 반품하는 2가지 방법.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