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수령하지 않은 경우에도 아마존에서 상품을 반품하는 2가지 방법

수령하지 않은 경우에도 아마존에서 상품을 반품하는 2가지 방법

아마존은 전 세계 온라인 쇼핑의 큰손입니다. 사람들은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거의 모든 것을 주문하고 문앞까지 배송받습니다. 하지만 최악의 경우는 배송된 상품이 손상되었거나 품질이 좋지 않거나 실수로 잘못된 상품을 받은 경우입니다. 이 경우 아마존에 반품 요청을 해야 합니다. 오늘은 아마존에서 상품을 반품하는 과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플립카트 및 아마존에서 가짜 제품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도 읽어보세요.

아마존에서 제품을 반품하는 방법

아마존에서 상품을 반품하는 절차는 매우 간단하며, 아래 단계를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픽업 에이전트가 주문을 수령하러 오지 않는 경우에도 반품할 수 있는 절차를 공유하겠습니다.

또한 읽어보기 | 아마존 오픈 박스 대 플립카트 오픈 박스 배송: 차이점, 어느 쪽이 더 낫나요?

아마존에서 반품 요청을 시작하는 단계

  • 휴대폰에서 아마존을 실행하거나 아마존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주문 내역으로 이동합니다.
  • 반품하려는 제품을 선택합니다.
  • 반품 항목을 클릭하고 사용 가능한 옵션에서 반품 사유를 선택합니다.
  • 제품 사진을 찍어 첨부합니다. 반품 사유를 기재합니다.
  • 수령 날짜와 시간을 예약합니다.

또한, 아마존에서 리퍼폰을 구매하기 전에 확인해야 할 6가지 사항을 읽어보세요.

픽업 에이전트가 오지 않는 경우 제품 반품 단계

반품 요청을 예약한 후에도 픽업 에이전트가 제품을 수령하러 오지 않는 경우. 그런 다음 아마존 본사에 직접 연락하여 문제에 대해 보고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 즉시 환불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연락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아마존이나 플립카트에서 가짜 제품을 받은 경우 환불을 받는 3가지 방법도 읽어보세요.

  • 로 이동 아마존 웹사이트
  • 아래로 스크롤하여 도움말을 클릭합니다.
  • 디지털 서비스 및 장치 지원으로 이동합니다.
  • 아래로 스크롤하여 지금 채팅 시작 아래에서 문의하기를 클릭하거나 직접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세요..
  • 이제 채팅 또는 통화 요청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반품하려는 제품을 선택합니다(먼저 메뉴에서 해당 제품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주문 내역에서 반품 요청을 제거해야 합니다).
  • 문제를 선택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적절한 문제 세부 정보를 선택합니다.
  • 제품 사진을 몇 장 추가합니다.
  • 원하는 언어를 선택하세요.
  • 연락처 정보를 입력합니다.
  • 를 클릭합니다. 지금 전화하기 아마존 본사에서 즉시 전화를 받을 수 있는 버튼
  • 경영진에게 우려 사항을 설명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도에서 쇼핑 시 온라인 사기를 신고하는 5가지 방법도 읽어보세요.

아마존에서 반품 요청 취소하기

아마존에 있는 제품의 반품 요청을 취소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주문 내역으로 이동합니다.
  • 반품 취소하려는 제품을 선택합니다.
  • 반품 요청 취소

아마존에서 상품을 반품하는 방법, 반품된 상품을 픽업하러 오지 않는 경우 본사에 연락하는 방법, 반품 요청을 취소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이렇게 하면 아마존에서 반품 절차가 조금 더 쉬워질 것입니다. 더 많은 팁과 요령을 기대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