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모든 장치에서 검은색 화면이 표시되는 Spotify 문제를 해결하는 8가지 방법

모든 장치에서 검은색 화면이 표시되는 Spotify 문제를 해결하는 8가지 방법

음악 스트리밍을 위한 인기 있는 선택인 Spotify는 장점과 단점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단점 중 하나는 지속적인 앱 문제입니다. 따라서 Spotify에서 검은색 화면이 표시된다면 혼자가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모든 장치에서 검은 화면 문제를 표시하는 Spotify를 수정하는 방법

Spotify에 검은색 화면이 표시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문제는 앱을 열거나 노래를 재생하려고 할 때 등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바일 및 데스크톱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8가지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메모: 다른 수정 사항으로 넘어가기 전에 Spotify 광고 차단기를 비활성화했는지 확인하세요. Spotify에서 검은색 화면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1. Spotify 서버 상태 확인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Spotify가 예상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위해 DownDetector의 Spotify 서버 페이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문제가 보고된 경우 잠시 기다렸다가 다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정상이라면 문제는 앱에 있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아래 방법을 진행하세요.

2. Spotify 다시 시작

Spotify 블랙 스크린을 발생시키는 일시적인 결함을 해결하려면 앱을 강제로 닫았다가 다시 시작하세요. 이렇게 하면 모든 앱 기능을 다시 시작하고 특정 앱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과 데스크톱에서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1 단계: 위로 스와이프하여 iPhone의 백그라운드 앱을 엽니다. 또는 홈 버튼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해당 버튼을 두 번 누릅니다.

Android 사용자는 최근 버튼을 탭하여 백그라운드 앱을 열 수 있습니다.

2 단계: 여기에서 Spotify 앱을 길게 누른 채 위로 스와이프하세요.

Spotify 모바일 앱 강제 종료 Spotify 모바일 앱 강제 종료

앱이 닫히면 Spotify 앱 아이콘을 다시 탭하여 모바일에서 다시 엽니다. 그런 다음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Windows의 경우

1 단계: 작업 표시줄에서 사용 가능한 공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여기에서 작업 관리자를 클릭하세요.

작업 관리자 열기 작업 관리자 열기

2 단계: 앱 목록에서 Spotify를 클릭하세요.

3단계: 그런 다음 옵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작업 끝내기를 클릭하세요.

작업 끝내기를 클릭하세요 작업 끝내기를 클릭하세요

4단계: 다시 Spotify 앱 아이콘을 클릭하여 Windows 장치에서 앱을 다시 엽니다.

맥에서

1 단계: 왼쪽 상단에 있는 Apple 로고를 클릭하고 옵션에서 강제 종료를 클릭하세요.

강제 종료 설정 Mac강제 종료 설정 Mac

2 단계: 여기에서 Spotify를 선택하고 강제 종료를 클릭하세요.

Spotify Mac 강제 종료Spotify Mac 강제 종료

이제 데스크탑에서 Spotify 앱을 다시 열고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Spotify에서 여전히 빈 화면이 나타나면 다음 방법을 계속 진행하세요.

3.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세요

Spotify는 인터넷을 통해 작동하므로 제대로 작동하려면 강력한 연결이 필요합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현재 인터넷 속도를 확인하세요. 결과가 예상보다 낮으면 Wi-Fi 연결을 고려해 보세요. 또는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비행기 모드를 활성화 및 비활성화합니다. 그런 다음 다시 확인하세요.

4. Spotify 캐시 지우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기는 앱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캐시를 수집합니다. 그러나 이 캐시는 누적되어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Spotify의 캐시를 지우십시오.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경우 Spotify 캐시 지우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사를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 Spotify 모바일 앱에서 이를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Spotify 모바일 앱을 엽니다. 여기에서 이름 아이콘을 탭하세요.

2 단계: 메뉴 옵션에서 ‘설정 및 개인정보 보호’를 탭하세요.

Spotify 설정 6 열기Spotify 설정 6 열기

3단계: 스토리지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하고 캐시 지우기를 탭합니다.

메모: iOS 사용자는 저장소를 탭하여 캐시 설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캐시 지우기를 탭하세요.

4단계: 캐시 지우기를 다시 탭하여 확인하세요.

캐시 지우기 5를 탭하세요.캐시 지우기 5를 탭하세요.

5. 하드웨어 가속 활성화

활성화되면 하드웨어 가속이 특정 작업을 오프로드하여 앱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비활성화하면 Spotify가 평소보다 느리게 로드되어 일시적으로 검은색 화면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Spotify 데스크톱 앱에 대한 하드웨어 가속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Windows의 경우

1 단계: Spotify 데스크톱 앱을 열고 계정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2 단계: 여기에서 설정을 클릭하세요.

데스크톱에서 Spotify 열기데스크톱에서 Spotify 열기

3단계: 호환성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하고 하드웨어 가속 활성화 토글을 켭니다.

하드웨어 가속 활성화하드웨어 가속 활성화

맥에서

1 단계: Mac에서 Spotify 앱을 엽니다.

Mac에서 Spotify 열기Mac에서 Spotify 열기

2 단계: 그런 다음 메뉴 옵션에서 Spotify를 클릭하세요.

3단계: 여기에서 하드웨어 가속을 선택하세요.

Mac 하드웨어 가속 활성화Mac 하드웨어 가속 활성화

6. 배터리 절약 기능을 끄세요

배터리 절약 모드는 특히 기기를 충전할 수 없는 경우 기기의 배터리 전원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다른 앱을 희생시키면서 그렇게 합니다. 따라서 Spotify가 로드되지 않거나 검은색 화면이 표시되는 경우 장치의 배터리 절약 기능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장치가 Spotify 앱을 조절하는 것을 중지하여 해당 문제를 해결합니다. 수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1 단계: Android 기기에서 빠른 설정 패널을 엽니다.

2 단계: 여기에서 절전 옵션을 탭하여 비활성화합니다.

절전 Android 끄기절전 Android 끄기

아이폰의 경우

1 단계: 설정 앱을 열고 배터리를 탭하세요.

2 단계: 여기에서 저전력 모드 토글을 끕니다.

저전력 모드 9 비활성화저전력 모드 9 비활성화

Windows의 경우

1 단계: 네트워크, 사운드 또는 배터리 아이콘을 클릭하여 빠른 설정 패널을 엽니다.

팁: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Windows 빠른 설정 패널을 편집하여 수동으로 추가하세요.

2 단계: 여기에서 배터리 절약 아이콘을 클릭하여 끕니다.

배터리 절약 데스크톱 끄기배터리 절약 데스크톱 끄기

이렇게 하면 Windows 바탕 화면에서 배터리 절약 기능이 비활성화됩니다. Mac 사용자인 경우 Mac에서 저전력 모드 관리에 대한 기사를 확인하고 그에 따라 끄십시오.

7. 앱 업데이트 확인

Spotify 앱이 오래되었거나 한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은 경우 Spotify에서 재생 시 또는 앱을 열 때 검은색 화면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기기에서 앱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Spotify 앱에 대한 관련 보안 및 버그 업데이트가 설치되어야 합니다. 이를 수행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모바일

App Store 또는 Google Play Store에서 관련 앱 페이지로 이동하여 앱 업데이트가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업데이트를 탭하여 Spotify 모바일 앱을 업데이트하세요.

Windows의 경우

1 단계: Windows 장치에서 Microsoft Store를 열고 검색 창을 사용하여 Spotify 앱 페이지를 엽니다.

Microsoft Store에서 Spotify 열기Microsoft Store에서 Spotify 열기

2 단계: 여기에서 가능한 경우 업데이트를 클릭하세요.

업데이트 1을 클릭하세요.업데이트 1을 클릭하세요.

업데이트가 설치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런 다음 Spotify 앱을 다시 열고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기사를 확인하여 Mac에서 앱 업데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8. Spotify 제거 및 재설치

위 방법을 시도했지만 여전히 Spotify에서 빈 화면이 나타나는 경우 Spotify 앱을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세요. 이전 앱 기본 설정 및 설정이 모두 삭제되고 새 복사본이 설치됩니다. 완료되면 위에서 언급한 문제가 해결됩니다. 수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팁: Android에서 앱을 삭제할 수 있는 다른 모든 방법을 확인하세요.

1 단계: Spotify 앱을 길게 누르고 제거를 누릅니다.

2 단계: 그런 다음 확인을 눌러 확인하세요.

Android 4에서 Spotify 제거Android 4에서 Spotify 제거

3단계: 이제 Play 스토어로 이동하여 앱을 다시 설치하세요. 완료되면 Spotify 계정에 로그인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세요.

아이폰의 경우

1 단계: Spotify 앱을 길게 누르세요. 그런 다음 앱 제거를 탭하세요.

2 단계: 여기에서 앱 삭제를 탭하세요. 메시지가 나타나면 앱 삭제를 눌러 확인하세요.

iPhone 4에서 Spotify 제거iPhone 4에서 Spotify 제거

3단계: 앱이 제거되면 관련 앱 페이지로 이동하여 Spotify 앱을 다시 설치하세요.

Windows의 경우

1 단계: 검색을 클릭하고 ‘프로그램 추가 또는 제거’를 입력하세요.

2 단계: 그런 다음 검색 결과에서 해당 앱을 클릭하세요.

제거 설정 열기 1제거 설정 열기 1

3단계: 여기에서 Spotify 앱을 찾아 앞에 있는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4단계: 이제 제거를 클릭하세요.

Spotify 앱 설정 열기 1Spotify 앱 설정 열기 1

5단계: 다시 제거를 클릭하여 확인하세요.

제거 4를 클릭하세요.제거 4를 클릭하세요.

3단계: 이제 Microsoft Store를 열고 Spotify 앱을 다시 설치하세요.

완료되면 Spotify에 다시 로그인하고 재생을 시도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Mac 사용자인 경우 Mac에서 앱 제거에 대한 기사를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Spotify를 다시 설치하고 다시 확인하세요.

Spotify 문제를 해결하세요

뮤직 플레이어를 열 때 검은색 화면이 나타나면 답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가 모바일 및 데스크톱에서 Spotify 블랙 스크린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Spotify Web Player에서 검은색 화면이 나타나는 경우 다른 기사를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