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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 설명: 메타버스에서 암호화폐의 사용과 역할

메타버스는 최근 뉴스에 자주 등장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현 메타)의 CEO인 마크 저커버그에 따르면 메타버스는 “인터넷의 다음 장”입니다. 이 용어는 Facebook이 메타로 사명을 변경한 후 더욱 인기를 얻었으며, 메타버스를 개발한 Microsoft와 같은 다른 브랜드에서도 이 용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메타버스란 무엇이며, 앞으로 우리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이며, 암호화폐는 어떤 역할을 하게 될까요? 이 모든 것을 여기서 논의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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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란 무엇인가요?

메타버스는 다양한 게임과 3D 세계가 하나의 거대한 가상 세계를 만들기 위해 서로 연결될 것입니다. 게임과 소셜 미디어를 결합합니다, 가상 현실(VR), 증강 현실(AR)및 암호화폐를 지원합니다. 가상현실 안경을 착용하거나 착용하지 않고도 상호작용할 수 있는 상시 라이브 서비스가 될 것입니다.

메타버스는 디지털 아바타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상호작용하거나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거대한 디지털 공간이 될 것입니다. Minecraft, Roblox, GTA 온라인과 같은 게임은 이미 다른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하고, 구축하고, 만들고, 작업을 수행하여 돈을 벌 수 있는 가상 세계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메타버스는 이러한 게임 등을 연결하여 원활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메타버스의 가능성은?

인터넷은 우리가 생활하고, 상호 작용하고, 일상 업무를 수행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하지만 2D 평면에 국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가상 환경은 상호 작용하고 몰입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가능성을 만들어냅니다. 메타버스는 개인용뿐만 아니라 업무용으로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학습

아이들에게 인터랙티브한 학습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역사적인 장소를 방문하고 3D 투어를 하는 것과 같습니다. 세계 여러 지역을 방문하여 그곳과 그곳의 야생 동물을 배우고 탐험할 수 있습니다. 또는 역사에서 중요한 사건에 실제로 참여하여 이해할 수도 있습니다.

전문가

가상 회의실에서 줌 통화를 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줌 세션에서도 비슷한 일을 할 수 있지만 대신 상대방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가상 3D 모델을 만들어 아이디어를 더 잘 보여줄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및 게임

집에서 편안하게 동일한 경험을 제공하는 가상 극장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는 대형 화면에서 옛 추억을 되살릴 수도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방식도 달라질 것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꿈에 그리던 자동차 경주를 하거나 지구 반대편에 있는 친구들과 축구를 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광고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어떤 옷이든 입어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 회사는 최신 모델의 가상 시뮬레이션을 제공할 수 있고,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실물 크기의 모델을 직접 만져볼 수도 있습니다. 브랜드는 메타버스의 다양한 세계를 후원하여 제품을 광고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에서 암호화폐의 역할

메타버스에서는 다양한 암호화폐를 게임 내 화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메타버스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세계에서 작업을 수행하여 토큰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암호화폐는 실제 가치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법정 화폐(현금)와 교환하여 판매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메타버스 코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창의성을 강조하고 메타버스 전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NFT는 메타버스에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NFT를 구매하면 메타버스의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고 가정해 봅시다. 아바타에 통합하거나 NFT를 이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NFT에는 소유권 증명이 있으므로 고유한 NFT는 복사되지 않습니다.

메타버스 현황

수년에 걸쳐 인터넷은 크게 변화해 왔으며, 특히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함께 많은 짐과 부정적인 매력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대 브랜드들이 메타버스라는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현재 Facebook과 Microsoft와 같은 많은 유명 기업들이 메타버스에 생명을 불어넣고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들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금융 프레임워크 등 다양한 측면에서 메타버스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메타버스 개발을 주도하고 있는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세요.

Facebook

앞서 설명한 것처럼 Facebook은 메타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또한 VR 헤드셋을 판매하는 오큘러스를 소유하고 있으며, 사람들이 어떤 헤드셋이나 콘솔을 사용하여 메타버스 게임에 접속하든 아무런 제약 없이 상호작용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Microsoft

Microsoft는 AR 및 VR 렌즈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홀로 렌즈를 통해 증강 현실을 우리 세계에 통합하는 동시에 VR 기능을 제공하고 가상 공간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작업하는 데 어떻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데모를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현재 메타버스 게임으로 간주되는 Minecraft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Google

구글은 이미 취소된 구글 글래스와 구글 카드보드 프로젝트를 통해 메타버스 분야에서 일해 왔습니다. 대부분의 앱은 VR 환경과 호환되며, 유튜브는 이미 VR 동영상 시청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구글이 세계 최대의 검색 엔진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구글이 없는 메타버스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구글은 인터랙티브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디센트럴랜드와 샌드박스

디센트럴랜드와 샌드박스와 같은 메타버스 게임도 암호화폐 토큰을 사용하는 복잡한 통화 시스템을 갖추고 캐릭터 스킨이나 토지를 NFT로 사용하는 게임도 존재합니다. 이러한 게임은 활동적이고 충성도가 높은 사용자 기반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개발자 지원 플랫폼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러한 게임은 Uniswap과 탈중앙화 거래소 같은 플랫폼과 함께 탈중앙화 금융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금융 프레임워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애플도 VR 고글을 개발 중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많은 새로운 브랜드들도 이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메타버스가 점점 더 현실화될수록 더 많은 브랜드와 게임들이 그 잠재력을 보고 개발에 동참할 것입니다.

마무리

이러한 모든 가능성 때문에 최근 메타버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 개념은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오늘날 우리는 전 세계 사람들을 연결하고 상호 연결된 거대한 가상 세계를 구축할 수 있는 수단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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