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메신저에서 이 사람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해결하는 3가지 방법

메신저에서 이 사람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해결하는 3가지 방법

페이스북 메신저에서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보내려고 할 때 “이 사람은 메신저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어 해당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없는 경우가 있나요? 이 메시지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이 글에서는 “이 사용자를 메신저에서 사용할 수 없음”을 해결하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보이지 않게 Facebook 메시지를 읽는 방법도 읽어보세요.

메신저에서 이 사람을 사용할 수 없음 문제를 해결하는 3가지 방법

“이 사람은 메신저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페이스북 메신저에서 ‘이 사용자를 메신저에서 사용할 수 없음’ 문제가 발생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이유를 추가했습니다.

  • 사용자가 나를 차단했습니다: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이유 중 하나는 메시지를 시도하는 상대방이 나를 차단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 사용자를 차단했습니다: 사용자가 나를 차단하지 않았다면 실수로 메신저나 Facebook에서 사용자를 차단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 계정이 비활성화되었거나 삭제되었습니다: 차단이 이유가 아니라면 사용자가 계정을 비활성화하거나 삭제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계정이 금지 또는 해지되었습니다: Facebook이 메신저에서 메시지를 보내려는 사람의 계정을 해지하거나 차단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사람은 메신저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이제 페이스북 메신저에서 “이 사용자를 메신저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하는 이유를 알았으니, 이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이 글에서는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을 추가했습니다.

차단되었는지 확인

위에서 언급했듯이 사용자가 나를 차단한 경우 해당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없으며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다음은 상대방이 나를 메신저에서 차단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1. Open 페이스북 모바일 또는 PC에서.

2.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3. 검색 를 검색합니다.

사용자가 나를 차단했는지 확인하여 메신저에서 이 사용자를 사용할 수 없음으로 수정합니다.

4. 사용자의 프로필을 찾을 수 없는 경우 다음에서 사용자의 프로필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계정.

사용자가 나를 차단했는지 확인하여 메신저에서 이 사람을 사용할 수 없음 수정하기

5. 다른 계정에서 사용자의 프로필을 찾았다면 해당 사용자가 다음과 같은 정보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차단됨 당신

사용자가 나를 차단했는지 확인하여 메신저에서 이 사람을 사용할 수 없음 수정하기

상대방이 나를 차단했는지 확인하기

상대방이 메신저에서 나를 차단하지 않았다면 내가 실수로 상대방을 차단한 것은 아닌지 확인해야 합니다. 사용자를 차단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Open 메신저 를 열고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이제 오류가 발생한 채팅을 엽니다.

3.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자 프로필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서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모바일에서는 을 누르고 길게 채팅을 보류합니다.

상대방을 차단했는지 확인하기

4. 다음 화면에 차단 옵션이 표시되면 다음 항목이 있다는 뜻입니다. 차단되지 않음 사용자.

차단했는지 확인하기

5. 차단 해제 옵션이 표시되면 탭하기만 하면 됩니다. 차단 해제 사용자를 차단합니다.

6. 이제 아무 문제 없이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계정이 삭제 또는 비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하기

사용자가 나를 차단하지 않았거나 내가 차단하지 않았는데도 오류 메시지가 표시된다면 해당 사용자가 계정을 삭제하거나 비활성화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자가 계정을 삭제 또는 비활성화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은 없지만 다른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acebook 메신저를 시작합니다.

2. 검색 검색창에 계정을 입력합니다.

계정을 삭제하거나 비활성화했는지 확인합니다.

3. 검색 결과에 계정이 표시되지 않으면 다음에서 검색하세요. 에서 다른 계정을 검색합니다.

계정을 삭제하거나 비활성화했는지 확인합니다.

4. 다른 계정에서도 찾을 수 없다면 사용자에게 다음과 같은 문제가 있다는 뜻입니다. 삭제됨 또는 비활성화됨 계정을 비활성화합니다.

마무리: 이 사용자를 메신저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번 도움말에서는 “이 사람을 메신저에서 사용할 수 없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이 글을 친구 및 가족과 공유하여 해결 방법을 알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아래에 링크된 더 많은 팁을 확인하시고, 앞으로도 더 많은 기술 팁과 업데이트를 기대해주세요.

관심이 있을 만한 내용

  • PC와 휴대폰의 Facebook 메신저에서 광고를 숨기는 3가지 방법
  • Android에서 네트워크 문제를 기다리는 Facebook 메신저를 수정하는 13가지 방법
  •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메신저에서 사라지는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
  • Facebook 메신저 통화에서 화면을 공유하는 방법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