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넷플릭스: 너무 많은 기기에서 다운로드 중입니다

넷플릭스: 너무 많은 기기에서 다운로드 중입니다

넷플릭스는 사용자가 영화와 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좋아하는 넷플릭스 프로그램을 기기에 이미 다운로드한 경우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시청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에서 타이틀을 사용할 수 있어 여러 상황에서 유용합니다.

넷플릭스 영화 또는 TV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려고 할 때 “너무 많은 장치에 다운로드가 있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다른 기기에서 다운로드를 제거하거나 Netflix 요금제를 변경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너무 많은 장치에 다운로드한 넷플릭스너무 많은 기기에서 넷플릭스를 다운로드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는 일반적으로 기기에서 다운로드를 삭제하면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간단한 문제입니다.

안타깝게도 간단한 해결 방법을 시도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용자가 여전히 이 문제가 지속된다고 보고합니다.

따라서 이 문서에서는 다음과 같은 문제의 원인을 자세히 살펴보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너무 많은 기기에서 다운로드한 넷플릭스 오류를 확인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검증된 솔루션을 안내합니다.

이 주제를 자세히 살펴보면서 계속 읽어보세요.

넷플릭스가 너무 많은 장치에 다운로드가 있다고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너무 많은 장치에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오류는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넷플릭스가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장치 수에 대해 설정한 제한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더 명확하게 설명하기 위해, 넷플릭스는 베이직 요금제에서는 한 대의 기기에서, 스탠다드 요금제에서는 두 대의 기기에서, 프리미엄 요금제에서는 최대 여섯 대의 기기에서 다운로드를 허용합니다.

따라서 이 넷플릭스 장치 다운로드 제한 오류는 대부분의 경우 넷플릭스 요금제가 지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장치에서 다운로드하려고 시도한 결과로 발생합니다.

그러나 다른 기기에서는 넷플릭스를 다운로드하지 않는다고 주장하지만 여전히 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는 넷플릭스 측의 결함 때문일 수도 있고, 다른 기기에서 다운로드가 진행되고 있지만 사용자가 이를 인지하지 못해서일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 글에서 다루는 해결책은 이 넷플릭스 문제의 다양한 가능성을 다루고 있으며 문제를 쉽게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너무 많은 기기에서 다운로드한 넷플릭스 문제 해결하기

“너무 많은 기기에서 다운로드한 넷플릭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해결책을 찾고 계신가요?

이 오류가 발생한 후에도 의심할 여지 없이 넷플릭스 타이틀을 기기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입증된 해결 방법을 소개합니다:

1. 다른 기기에서 다운로드를 삭제하여 슬롯을 확보하세요.

넷플릭스에서 타이틀 다운로드에 허용되는 기기 수를 초과하는 것이 문제의 주요 원인이라고 말씀드렸으므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 중인 다른 기기에서 다운로드를 삭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아래 단계에 따라 넷플릭스를 사용 중인 다른 기기 중 하나에서 넷플릭스 다운로드를 지워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슬롯이 열리므로 문제가 발생한 장치에서 타이틀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장치에 액세스할 수 없거나 액세스하고 싶지 않은 경우 원격으로 Netflix 다운로드를 지우려면 다음과 같이 하세요:

  1. 스마트폰에서 Netflix 앱을 열고 나의 넷플릭스 를 클릭하세요.

나의 넷플릭스나의 넷플릭스

  1. 넷플릭스에서 세 개의 바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결과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계정 를 열려면 계정 설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계정 설정 페이지에서 계정 설정 이 문장 내의 하이퍼링크 텍스트를 클릭하여 브라우저를 통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넷플릭스 계정 설정넷플릭스 계정 설정

  1. 에서 계정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설정 카테고리를 클릭하고 다운로드 장치 관리.

다운로드 장치 관리다운로드 장치 관리

  1. 결과 페이지에 다운로드한 디바이스가 나열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장치 제거 를 클릭해 사용하지 않는 기기 아래에서 해당 기기의 넷플릭스 다운로드를 지우고 현재 사용 중인 기기에서 다운로드할 슬롯을 만드세요.

너무 많은 장치에 다운로드한 넷플릭스를 수정하려면 장치를 제거하세요.너무 많은 기기에서 다운로드한 넷플릭스 문제를 해결하려면 기기를 제거하세요.

위의 단계를 수행한 후, 넷플릭스 계정에서 다운로드를 시도하고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기기에서 다운로드를 수동으로 제거하여 현재 사용 중인 기기용 슬롯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은 아래 단계를 따르시면 됩니다:

  1. 다운로드를 삭제하려는 장치를 선택하고 Netflix를 실행합니다.
  2. 클릭 나의 넷플릭스 를 클릭하세요.
  3. 이제 다운로드 을 클릭하면 결과 페이지에 넷플릭스 다운로드 목록이 표시됩니다.
  4. 다운로드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연필 아이콘을 클릭하고 모든 다운로드를 선택한 다음 삭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Netflix 다운로드 삭제넷플릭스 다운로드 삭제

기기에서 다운로드가 삭제되면 다른 기기로 이동하여 원하는 타이틀을 다운로드하고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모든 장치에서 로그아웃하고 비밀번호 변경하기

위의 해결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모든 장치에서 Netflix에 로그인하고 비밀번호를 변경한 다음 사용 중인 장치에 다시 로그인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넷플릭스 다운로드를 재설정하고 사용 중인 장치에 넷플릭스 타이틀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슬롯을 생성합니다.

  1. 브라우저에서 넷플릭스 계정을 열고 프로필.
  2. 를 클릭하고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을 클릭한 다음 넷플릭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서 계정 드롭다운 메뉴에서 선택합니다.
  3. 에서 계정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모든 디바이스에서 로그아웃하기 를 클릭합니다.

모든 디바이스에서 로그아웃합니다.모든 디바이스에서 로그아웃

  1. 클릭 로그아웃 을 클릭하여 조치를 확인합니다.
  2. 이제 넷플릭스 계정 비밀번호를 변경한 다음 다운로드하려는 기기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그 후, 장치에 넷플릭스 타이틀을 다운로드하고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3. Netflix 요금제 업그레이드

기본 넷플릭스 정액제는 한 대의 기기에서만 다운로드를 허용합니다. 이 요금제를 사용 중이고 이미 한 장치에 다운로드가 있는 경우, 다른 장치에서 다운로드를 시도하면 “너무 많은 장치에 다운로드한 Netflix가 있습니다” 오류가 표시됩니다.

현재 사용 중인 다른 장치에서 다운로드한 넷플릭스 타이틀을 삭제하여 다른 장치로 옮기는 대신, 두 대의 다운로드 장치를 지원하는 표준 요금제 또는 최대 여섯 대의 다운로드 장치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따라서 넷플릭스 계정 페이지 를 방문하여 더 많은 기기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도록 더 적합한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하세요. 그러면 더 많은 기기에서 유연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4. 계정 재설정을 위해 지원팀에 문의

이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다음 연락처로 연락하는 것입니다. 넷플릭스 고객 지원 에 문의하여 장치에서 Netflix 타이틀을 다운로드하는 동안 다운로드 제한 오류가 발생했다고 말하며 재설정을 요청하세요.

그러면 연결된 장치에서 다운로드가 삭제되고 이 문제가 해결됩니다.


또한 읽어보세요: 넷플릭스: 계정을 사용하는 사람이 너무 많은 경우

넷플릭스의 다운로드 제한을 우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넷플릭스 다운로드 장치 제한을 우회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새 장치에 다운로드할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다른 장치에서 다운로드를 지우거나 하위 요금제에 가입한 경우 더 많은 장치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두 대의 기기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넷플릭스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넷플릭스 요금제의 경우, 표준 요금제는 한 번에 최대 두 대의 장치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기본 요금제는 한 번에 한 대의 기기에서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요금제는 최대 6대의 기기에서 동시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다운로드를 허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넷플릭스는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대 장치 수에 대한 제한 외에도 단일 장치 및 특정 타이틀에 대한 연간 다운로드 횟수에도 제한이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넷플릭스에서 다운로드가 제한되는 이유입니다. 이 글에서는 넷플릭스 계정에 부과된 다운로드 장치 제한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마무리

넷플릭스의 다운로드 기능은 인터넷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지역에 있거나 무료 Wi-Fi를 통해 다운로드하여 데이터를 절약하고 싶은 경우 등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많은 장치에 다운로드가 있습니다”라는 오류가 발생하면 오프라인 사용을 위해 콘텐츠를 저장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 글에 설명된 해결 방법을 통해 이 문제를 극복하고 넷플릭스에서 다운로드하여 문제 없이 오프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